bar_progress
색상 바

안소희, 셔츠 코디의 교과서

선선한 가을바람에
심플 셔츠만 걸쳐주기

장지혜 기자 2020.09.19

장지혜 기자

2020.09.19
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 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

OC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 이종아 역할로 열연 중인 안소희. 그는 낮에는 공무원, 밤에는 화이트 해커로 활동하는 캐릭터로서 심플한 셔츠를 활용한 깔끔한 코디로 역할을 소화하고 있다. 깔끔한 사복패션으로도 유명한 '소희'! 그의 베이직 심플 셔츠 코디를 따라하기 좋은 선선한 초가을! 그의 코디를 참고하여 따라 입어보도록 하자.


깔끔한 화이트 셔츠

화이트 셔츠룩. 화이트 셔츠룩.

셔츠의 원탑! 화이트 셔츠는 누구에게나 있는 기본템. 가장 깔끔하고 단정한 화이트 코디이다. 소희는 흰 반팔 위에 흰 셔츠를 입어 깔끔한 인상을 풍겼다. 단추를 풀어입어 너무 딱딱하지 않게 캐주얼하게 소화해냈다.



시크한 블랙 셔츠

올블랙 셔츠룩. 올블랙 셔츠룩.

블랙 셔츠 코디로 올 블랙 카리스마를 풍키는 코디. 그는 공무원 시험을 한 방에 합격한 공무원이자 영리한 화이트 해커이다. 이 캐릭터만이 가진 영특함과 예리함을 올 블랙 코디로 표현했다. 가끔은 심플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코디.



화사한 옅은 파스텔톤 셔츠

연분홍 셔츠룩. 연분홍 셔츠룩.

스카이블루 셔츠. 스카이블루 셔츠.

옅은 파스텔톤의 셔츠를 입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그는 연분홍색이나 연하늘색의 셔츠를 입어 단정하고 화사한 무드를 풍겼다. 피부 톤을 한 층 밝혀주고 싶은 이에게 옅은 파스텔 톤의 셔츠 코디를 추천한다.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셔츠

남색 스트라이프 셔츠룩. 남색 스트라이프 셔츠룩.

민무늬 컬러 셔츠가 지루하다면 스트라이프 셔츠를 추천! 그는 남색 스트라이프 셔츠로 캐주얼한 셔츠룩을 선보였다. 이 셔츠룩 역시 안에 흰 반팔티를 입고 단추를 살짝 풀어주어 너무 딱딱하지 않은 분위기로 캐주얼하게 소화해냈다.


사진=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공식 홈페이지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