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맥X미나, 부드럽고 섬세하게 혹은 대담하고 강렬하게!

파우더 키스 뷰티 화보 공개

김희영 기자 2020.08.04

김희영 기자

2020.08.04
사진=맥 사진=맥

맥(M.A.C)이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이자 배우인 미나와 함께한 맥 파우더 키스 디지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맥 파우더 키스는 지난 4월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 컬러, 아이섀도가 출시되면서 매트에 대한 고정 관념을 뒤집는 새로운 매트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미나는 파우더 키스의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부드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부터 시크하고 세련된 도회적 이미지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 차세대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미나는 트루 레드 컬러인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맥 스매쉬’를 도회적이고 클래식하게 꽉 채워 발라 메이크업을 강렬하게 마무리해줬다, 또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무드의 더티 펌킨 오렌지 컬러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쏘리 낫 쏘리’를 중심으로 레드 언더 라인으로 포인트를 줘 도도한 미나의 매력을 100% 발산시켰다.

사진=맥 사진=맥

뿐만 아니라 블루 핑크 컬러의 소프트 매트 아이섀도 맥 파우더 키스 ‘폴 인 러브’를 눈 전체에 맑게 표현해줬다. 더불어 퍼플과 레드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고 로지 MLBB 컬러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 ‘스테이 큐리어스’를 살짝 물들이듯 연출해줘 꿈꾸는 듯한 몽환적인 무드의 느낌을 완성했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