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비건 Y존 향수 시향을 비대면으로…알롱의 언택트 마케팅

클린뷰티 바디케어 브랜드 알롱
언택트 트랜드에 맞춘 비대면 시향 이벤트

김은지 기자 2020.09.09

김은지 기자

2020.09.09
클린뷰티 바디케어 브랜드 allongs(알롱). 사진=알롱 SNS 클린뷰티 바디케어 브랜드 allongs(알롱). 사진=알롱 SNS

클린뷰티 바디케어 브랜드 allongs(알롱)이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시향 마케팅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알롱은 지난 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자사몰에서 제품 구입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너퍼퓸 4종 시향지와 슈가 스크럽 샘플로 구성된 언택트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너퍼퓸은 비건인증을 받은 Y존 향수다. 슈가 스크럽은 환절기 피부 각질제거에 효과적이며 스크럽 향 지속시간이 길어 바디미스트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직접 써보고 향을 맡아야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제품도 '써보고 산다'가 아닌 '받아서 사용부터 해본다'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언택트 키트 제품으로 구성된 이너퍼퓸과 슈가 스크럽은 본품 구매를 필요로 하는 경우 9월 한 달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알롱 언택트 키트 증정 이벤트. 사진=알롱 알롱 언택트 키트 증정 이벤트. 사진=알롱

무무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미지만으로는 구입하기 어려운 제품을 언택트 시대에 맞춰 변화된 트렌드 속에서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찾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온라인 플랫폼의 성장에 힘입어 보다 빠르게 변화를 읽고 소비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클린뷰티 바디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무무코스메틱 알롱은 여성 건강을 위한 Y존 케어 제품을 비롯해 왁싱 제품,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EWG GREEN 등급을받아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