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김연아·뉴발란스, 21SS 첫 화보

부드러운 미소·포근한 분위기

김은지 기자 2021.01.04

김은지 기자

2021.01.04
김연아·뉴발란스, 21SS 첫 화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2021년 첫 화보를 선보였다.


4일 공개된 21SS 화보에서는 실내와 간단한 외출을 할 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공개됐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가 정착되면서 집이나 집 가까운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홈웨어, 라운지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운동하기에 적합하면서 일상복으로도 입기 좋은 애슬레저룩(Athleisure look)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는 일상생활과 레저를 동시에 즐기면서도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는 의상을 뜻한다.


김연아·뉴발란스, 21SS 첫 화보

김연아·뉴발란스, 21SS 첫 화보

김연아·뉴발란스, 21SS 첫 화보

뉴발란스 뮤즈 김연아 뉴발란스 뮤즈 김연아


뉴발란스는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집에서 입는 편한 옷에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외출복 기능을 더한 제품을 출시했다. 뛰어난 착용감과 신축성을 자랑해 가벼운 외출 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해 실내 외 어디서든 편하면서도 센스 있게 입을 수 있다.


전체적으로 포근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번 화보는 김연아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데일리한 아이템들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먼저 착용감이 편안한 소재의 스웻셋업은 텐션이 뛰어나고 바이오 워싱 처리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린 클래식 이중직 소재로 제작되었다. 컬러 역시 감각적인 파스텔 색감으로 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뉴발란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