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이세영 팀장님?…전투력 던지고 청순 입은 박은빈

"경솔한 XX"를 외치던 이세영 팀장님이….

김은지 기자 2020.09.16

김은지 기자

2020.09.16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 사진=SBS '스토브리그' 캡처, 박은빈 인스타그램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 사진=SBS '스토브리그' 캡처, 박은빈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빈이 전작에서 보여줬던 전투력을 내려놓고 청순 열매를 먹었다.


박은빈은 SBS 월화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채송아 역을 맡아 청초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채송아는 명문대학교를 졸업했지만 바이올린을 너무도 사랑해 4수 끝 음대에 진학한 이력을 가진 인물이다.

'스토브리그' 이세영,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채송아. 사진=각 방송 캡처 '스토브리그' 이세영,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채송아. 사진=각 방송 캡처

채송아로 분한 박은빈은 앞서 SBS '스토브리그'를 통해 자랑한 카리스마를 살포시 내려놨다. '스토브리그'에서 박은빈은 프로야구단 운영팀장 이세영을 연기, 어디에서나 큰 목소리를 낼 줄 아는 당찬 매력을 뽐냈다. 동시에 단정한 오피스룩을 입고 그라운드와 사무실을 넘나들었으며 머리카락은 싹둑 단발머리로 단장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속 박은빈은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헤어 스타일부터 다르다. 그는 가슴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생머리에 컬을 준 시스루 앞머리로 첫사랑 비주얼을 드러냈다. 심플하지만 볼드해 존재감을 가진 액세서리는 청순 감성을 더 짙게 만들었다.

배우 박은빈. 사진=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캡처, 박은빈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빈. 사진=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캡처, 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은 클래식한 오피스룩 대신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캠퍼스룩을 픽하기도 했다. 소매 부분이 풍성한 하늘색 셔츠,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 인상적인 스커트, 프릴이 하늘하늘한 핑크 드레스 등으로 말이다. 때로는 화이트 원피스에 V넥 니트를 레이어드해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메이크업에도 힘을 뺐다. 눈도, 입술도 모두 여리여리하게 연출됐다. 다만 속눈썹은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피부는 결점 하나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하며 퓨어한 매력을 배가했다.

배우 박은빈.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빈.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