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브라운? 블랙? 애쉬? 염색 컬러 추천!

실패 없는 네 가지 색상

김보미 기자 2020.08.31

김보미 기자

2020.08.31
브라운? 블랙? 애쉬? 염색 컬러 추천!

이미지에 변화는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헤어 컬러를 바꿔 보는 것을 추천한다. 끝나가는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컬러와, 다가오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컬러를 준비했다. 셀럽들의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색상들이니, 찬찬히 둘러 보도록 하자.


위 따옴표

레드벨벳 슬기: 브라운

레드벨벳 슬기.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슬기.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중단발 기장에 레이어드 컷을 넣어 볼륨감을 준 슬기의 헤어. 곡선을 그리며 흘러내리는 듯한 스타일링에 따스한 브라운 컬러가 더해져 이미지를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브라운 계열의 염색은 깔끔 단정한 스타일링에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에도 무난하게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시도해 볼 만하다. 애쉬 브라운, 초코 브라운, 밀크 브라운, 매트 브라운 등 같은 계열 중에서도 다양한 컬러가 있으니 피부톤에 따라서 선택해 보아도 좋다. 다가오는 가을은 물론이고, 어떤 계절에도 잘 어우러지는 색이다.


위 따옴표

블랙핑크 로제: 애쉬 라벤더

블랙핑크 로제.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로제.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9월을 앞두고 있지만, 아직 무더위는 끝나지 않았다. 여름의 끝자락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블랙핑크 로제가 선택한 '애쉬 라벤더'를 추천한다. 미용실에서 나온 직후부터 물이 빠질 때까지, 매력적이지 않은 순간이 없는 색이다.

찰랑찰랑 윤기가 도는 밝은 라벤더는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컬러. 염색 후 스타일링에 따라 색다른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색상 자체가 몽환적이고 은은해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와의 조합 역시 좋은 편이다. 물빠짐 후에는 라이트한 애쉬그레이 컬러가 완성되니 참고할 것.


위 따옴표

러블리즈 류수정: 애쉬 블루

러블리즈 류수정. 사진=류수정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류수정. 사진=류수정 인스타그램

청량함의 끝, 애쉬 블루! 블루 컬러는 시도해 보고 싶은데, 촌스럽지는 않을까 걱정되다면 러블리즈 류수정처럼, 애쉬 블루 염색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염색 한 번으로 하이틴 드라마 스타일링을 완성해 주는 마법의 색이다.

애쉬 블루는 헤어 기장에 관계 없이 잘 어울린다. 단발머리에도, 긴 머리에도 사랑스럽다. 사진 속 류수정처럼 헤어에 웨이브를 넣은 뒤 땋아 주거나, 묶어 주어도 OK. 매트한 질감으로 연출하면 더더욱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위 따옴표

소녀시대 태연: 블랙

소녀시대 태연.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태연.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태연은 앞머리를 내리고 블랙 헤어컬러를 선택해 과감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브라운 빛이 섞이지 않은 블랙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은근히 소화하기 어려운 색상이기도 하다. 하지만 피부를 투명하게 밝혀주어 깔끔하고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다.

블랙은 모발에 은은한 윤기가 돌아 차분하면서도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트레이트 펌 시술을 한 긴 머리나 컬이 들어가지 않은 단발에 특히 잘 어울리는 컬러이지만, 자칫하면 무거워 보일 수 있으니 가볍게 숱을 쳐 주는 것을 추천. 뿌리에 볼륨을 주는 것도 잊지 말자.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