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지.생.뷰②]편안한 피부와 깨끗한 환경을 함께 생각하는 휘게

지구를 생각하는 뷰티
[지.생.뷰 2탄 - 휘게]

장지혜 기자 2020.12.20

장지혜 기자

2020.12.20
사진=휘게 인스타그램 사진=휘게 인스타그램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는 자연에서 가져온 순수한 원료로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고자 한다. 휘게라는 브랜드명은 삶의 본질이 행복함, 편안함, 함께함 등이라고 생각하는 덴마크인들의 국민 정서를 일컫는 용어 휘게(hygge)와 본질(essence)의 'e'가 더해져 만들어졌다. 이는 환경과 공존하며 편안한 스킨케어로 삶에 행복함을 더한다고 해석할 수 있다. 환경과 함께하고자 하는 이들의 뷰티 가치관을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자.



위 따옴표

전제품 ALL 그린 등급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이들은 피부에 안전한 성분만을 이용해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그들만의 착한 레시피로 만든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깨끗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순한 제품을 만들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착한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그들의 목표이다.



위 따옴표

환경을 위하는 마음


사진=휘게 인스타그램 사진=휘게 인스타그램


깨끗한 환경에서 피부가 편안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고 있다. 포장에도 환경을 위하는 마음을 더했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콩기름 잉크 그리고 국제 친환경 산림관리 산림경영(FSC) 인증제지를 사용해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을 만들고자 앞장서도록 노력하고 있다.



졔디터's 추천


사진=장지혜 인턴기자 사진=장지혜 인턴기자


산뜻한 느낌으로 자외선 차단과 톤업 크림을 찾고 있다면 '휘게 프레쉬 톤업 크림'을 추천. 부드럽고 워터리한 제형으로 끈적거림 없이 선케어를 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캐모마일 꽃 추출물과 무기자차를 원료로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으며 인공적인 향도 없어거부감 없이 데일리 선케어로 쓰기 좋은 제품이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