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여행욕구 뿜뿜! 방구석에서 떠나는 여행

이곳저곳 색칠하며 기록하는 여행이야기

장지혜 기자 2020.12.16

장지혜 기자

2020.12.16
출처=드림스카이 인스타그램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집콕생활이 길어짐과 동시에 멀리 떠나고픈 여행에 대한 욕구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해외에 나가기 힘든 요즘, 집에서 여행 욕구를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여행지 컬러링맵을 소개하려고 한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세계지도 속 관광명소 일러스트를 색칠하고 꾸미면서 서로의 여행이야기를 디자인해보는건 어떨까?



위 따옴표

지난 여행을 기록하고! 새로운 여행을 계획하고!


사진=드림스카이 홈페이지


세계지도 일러스트에 다녀왔던 랜드마크를 알록달록 색칠하면서 그 곳에서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국기나 우편 스티커 혹은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장식을 더해 특별한 방법으로 추억여행을 남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도를 보면서 가보지 못했던 다른 장소를 알아보며 새로운 여행을 계획할 수도 있다. 세계지도를 보면서 다음 여행의 루트를 짜며 여행 플랜을 세울 수 있다.



위 따옴표

아이들과 함께하는 지리 공부




방콕이 길어져 지루해하는 아이들에게 지도를 보면서 놀이삼아 공부하기도 좋다. 스티커 붙이기, 색칠 공부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나라 곳곳을 차례차례 살펴보면서 색다른 방법으로 지리 공부를 함께 할 수 있다. 여러 나라의 찬란한 문화와 역사, 랜드마크, 특이한 지형, 자연, 사람, 긜고 동물의 모습이 그려진 지도를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가고 싶은 나라를 색칠하며 여가시간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위 따옴표

내가 만든 여행 지도로 방 꾸미기


사진=(위로부터) 드림스카이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내가 직접 디자인한 맵으로 나만의 공간을 특별하게 꾸밀 수 있다. 본인만의 꿈과 스토리가 담긴 지도를 방이나 거실에 붙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살려줌과 동시에 여행이야기를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다. 본인만의 스타일과 취향이 가득 담긴 아트맵으로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연출해보자.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