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우리집 반려견을 위한 2020 연말룩 모음

우리집 가족! 최고 패셔니스타

장지혜 기자 2020.12.04

장지혜 기자

2020.12.04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다양한 디자인의 강아지 의류가 견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코로나19로 다사다난했던 2020년, 곁에 있어준 반려견에게 따뜻한 연말 옷 선물은 어떨까? 사람 의류 못지않는 엣지 있는 스타일로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추천한다.



2020년 스페셜 산타룩


사진=Unplash 사진=Unplash


우리집에 산타가 있다? 산타 요정 옷을 입고 산책을 나가기만 하면 온 동네 사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2020년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산타룩을 추천.



추위 걱정 NO! 패딩룩


사진=러브코코 홈페이지 사진=러브코코 홈페이지


강아지한테도 사람에게도 칼바람 부는 날씨엔 패딩이 최고다. 산책은 나가야겠고 날씨는 너무 추운 날, 패딩 아우터는 필수 아이템이다. 강아지용 패딩에도 사람 패딩 못지않은 기능성 소재와 트렌디한 컬러 디자인이 많다는 점을 참고하자.



포근한 무드, 니트룩


사진=러브코코 홈페이지 사진=러브코코 홈페이지


니트만이 주는 포근한 감성을 좋아한다면 반려견과 커플 니트룩을 추천. 보송보송 따뜻한 무드의 니트는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소재가 특징이며 오래 소장하며 입히기 좋은 소재이다. 니트 중에서도 프릴, 터틀넥 등 다양한 핏의 디자인이 있으니 우리 강아지와 어울리는 니트를 선택하면 좋을 듯하다.



연말 기념 코스프레룩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12월 가족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날, 우리집 강아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 코스프레 복장을 입혀준다면 집 안 가득 가족들의 화목한 웃음이 끊이질 않을거다. 우디, 처키, 슈퍼맨 등 영화 캐릭터 그리고 경찰, 소방관, 카페 유니폼 등 직업복과 같은 다양한 코스프레 복장으로 사랑스러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