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허전한 벽, 작품 하나로 홈갤러리 인테리어 완성

갤러리가 따로 없네!
이것이 바로 '홈갤러리'

장지혜 기자 2020.11.27

장지혜 기자

2020.11.27
사진=(위쪽부터)마이큐레이터 인스타그램, 에덴미술 유튜브 영상 화면캡처, 마리하우스 홈페이지 사진=(위쪽부터)마이큐레이터 인스타그램, 에덴미술 유튜브 영상 화면캡처, 마리하우스 홈페이지



위 따옴표

허전한 내 방
간단하게 꾸밀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아래 따옴표

작품 하나가 집 안 분위기를 완전히 바꾼다. 여행 감각을 불러일으키는 풍경화, 내가 좋아하는 최애 영화 포스터, 캔버스 감성 넘치는 패브릭 포스터를 걸어놓기만 해도 갤러리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내 방 벽 한쪽이 허전하게 느껴진다면 유명 사진이나 그림 작품 하나로 홈갤러리 감성을 일깨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위 따옴표

내 기분 마치 휴가중,
풍경화 인테리어


사진=마이큐레이터 인스타그램 사진=마이큐레이터 인스타그램


풍경화 하나로 벽을 채웠을 뿐인데 마치 여행 온 듯한 기분이 든다. 내 눈 바로 앞에 드넓게 펼쳐져 있는 듯하다. 이렇게 탁 트인 풍경 그림은 집 안 공간을 더욱 확장시켜주어 넓어보이는 효과를 준다. 풍경화 인테리어로 안락한 우리집에서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위 따옴표

봐도 봐도 안질려,
최애 영화 포스터 인테리어


사진=에덴미술 홈페이지 사진=에덴미술 홈페이지


각 사람마다 좋아하는 인생 영화가 분명히 있다. 방 한쪽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최애 영화 포스터를 붙여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좋아하는 캐릭터나 배우가 있는 영화 포스터로 벽을 도배한다면 매일 벽만 바라보고 있어도 지루하지 않을 것만 같다. 최애 영화 포스터로 나만의 무비감성을 방 안 가득 채우는 것을 추천.



위 따옴표

캔버스 모던 감성,
패브릭 포스터 인테리어


사진=마리하우스 홈페이지 사진=마리하우스 홈페이지


패브릭 포스터는 '천 위에 인쇄된 그림'으로 캔버스 위에 그려진 그림을 보는 듯하다. 천이라는 친근한 소재를 사용하여 부담없이 떼었다 붙일 수 있어 간단한 방법으로 집을 꾸밀 수 있다. 이는 벽 위에 붙어있는 두꺼비집이나 더러운 얼룩을 가릴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