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손민수 각?' 나연·정국·효성 PICK 아이돌 바디 제품

따라 사고 싶어지네요..

김은지 기자 2020.11.06

김은지 기자

2020.11.06
트와이스 나연, 방탄소년단 정국, 전효성. 사진=뉴스1 트와이스 나연, 방탄소년단 정국, 전효성. 사진=뉴스1


겨울이 다가왔다. 얇은 옷은 빼고, 두터운 니트와 코트를 옷장에 채워넣듯 화장대 위에도 변화가 생겼을 터. 가장 먼저 스킨케어 라인이 달라졌을 것이다. 수분감 위주의 제품에서 보습·영양이 특징인 묵직한 제형으로 말이다.


겨울은 소홀하게 다루던 바디 제품을 다시 화장대에 들여야 할 때이기도 하다. 11월이 되자마자 몸, 팔, 다리 부분에 하얀 각질이 뜨기 시작했다면, 아이돌 스타들이 사용해 화제가 된 제품을 참고해 보는 게 어떨까. 나연부터 BTS 정국까지, 이들이 애정한 바디 아이템을 짚어봤다.



나연 PICK


나연의 불리1830 '레 비지날 바디로션'. 사진=불리1830, 트와이스 SNS 나연의 불리1830 '레 비지날 바디로션'. 사진=불리1830, 트와이스 SNS


트와이스 나연이 2통을 비웠다고 해 입소문을 탄 불리1830 '레 비지날 바디로션'. 이 아이템은 고급 퍼퓸 바디 밀크로 프롤레마이오스의 이집트와 고급 로마의 유명한 뷰티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질감이 굉장히 크리미해 밀착감 및 보습력이 좋고, 적은 양만 발라도 잔향이 오래 남는다.



정국 PICK


'손민수 각?' 나연·정국·효성 PICK 아이돌 바디 제품


아미 사이에서는 유명한 배쓰앤바디웍스 '파리 아모르' 바디로션. 정국이 쓴다고 알려져 '손민수 아이템'이 됐다. '파리 아모르' 바디로션은 프랑스 튤립과 핑크 샴페인이 꿈꾸는 듯한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달콤하면서도 화려한 향을 가져 향수처럼 사용해도 좋다는 후문이다.


전효성 PICK


'손민수 각?' 나연·정국·효성 PICK 아이돌 바디 제품


전효성은 한 방송을 통해 은은하게 오래가는 향이 특징인 바디로션 제품을 소개한 바 있다. 바로 르샌드의 '퍼퓸 바디로션'.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전효성은 섬유유연제를 뿌린 것 같이 새 옷을 입은 느낌에 들게 하는 프렌치화이트 향을 추천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