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믿고 보는 배우 이유리 X 임주은 메이크업

서스펜스에 몰입감 더하는
'지은수 X 은세미' 메이크업

장지혜 기자 2020.10.26

장지혜 기자

2020.10.26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치열한 복수극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유리 그리고 임주은.


믿고 보는 배우 이유리 X 임주은 메이크업


그들은 같은 아이의 엄마로서 가슴 아픈 서스펜스 감성 멜로극을 그리고 있다. 같은 딸 아이와 남편을 두고 다른 기로에 서있는 그들. 상반하는 대결 구도를 그리고 있는 그들은 뛰어난 연기력과 대비되는 메이크업 스타일로 두 사람 관계의 깊은 골을 표현하고 있다.




외유내강 지은수's 메이크업

배우 이유리 배우 이유리

배우 이유리는 극 중에서 하나뿐인 딸을 지켜내기 위해 무엇이든 다 해내는 엄마 '지은수' 역할로 끈질기는 모성애를 보여주고 있다. 극한적인 상황에 처해지더라도 딸을 위해서라면 꿋꿋이 극복해내는 캐릭터이다.


그는 맑고 청순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부드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그는 광채나는 맑은 피부표현과 쿨한 핑크톤 립으로 화사한 느낌을 더해준다. 또한 베이직한 브라운 음영 아이섀도잉 위에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려주어 동그란 눈매를 강조하였다.


그의 화사하고 부드러운 무드의 이미지는 지독한 복수극을 그려내는 캐릭터 성격에 확실한 대비감을 주어 드라마 전개에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외강내유 은세미's 메이크업

배우 임은주 배우 임은주


배우 임은주는 극 중 불임 판정을 받아 지은수(이유리 분)의 친딸을 입양하게 된 '은세미' 역할을 맡았다. 그는 겉으로는 도도하고 강해보이지만 속에 썩혀진 상처들이 여럿 쌓여 비참한 거짓말로 복수극을 이끌어가는 캐릭터이다.


그는 도도한 단발 헤어에 새침한 고양이상 메이크업으로 비련한 사랑에 집착하는 캐릭터를 연출하고 있다. 세미 아치형 눈썹과 세미 스모키 눈화장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눈 위아래 전체에 펼쳐준 아이섀도우와 날카로운 아이라인은 은세미 특유의 서늘한 눈빛을 강조해주고 있다. 또한 또렷한 립 메이크업으로 올라간 입매를 강조해주어 도도한 무드를 더해주었다.


세련되고 강해보이는 비주얼에 반하여 사랑에 집착하는 캐릭터로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해주고 있다.


사진=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공식 홈페이지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