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블랙핑크, 눈에 힘 주고 입술에 힘 덜고

누드립 너무 예뻐욧

김은지 기자 2020.10.13

김은지 기자

2020.10.13
블랙핑크 제니, 지수, 리사, 로제 블랙핑크 제니, 지수, 리사, 로제

눈빛은 더 강렬하게, 입술은 보다 여리여리하게.


첫 정규앨범 'THE ALBUM'으로 돌아온 후 전 세계 음악팬들로부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핑크. 이들은 타이틀곡 'Lovesick Girls' 무대를 통해 조화로운 메이크업 밸런스를 선보이며 자꾸만 눈길이 가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무대 위에서 더 빛나는 아이돌 블랙핑크의 아이, 립에 주목해보자.



블랙핑크 지수. 사진=지수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 사진=지수 인스타그램

라인을 따라 아이라이너가 도톰하게 채워졌다. 지수 특유의 길고 동그란 눈매는 세미 스모키를 입고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진하게 그려진 눈썹 아래까지 빈틈 없이 채워진 섀도우 또한 포인트. 깊이감 넘치는 지수의 눈매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 누드톤 입술로는 아이 메이크업과 상반된 청순 아우라를 뽐냈다.


블랙핑크 제니.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제니는 캣츠 아이 메이크업으로 새초롬한 매력을 발산했다. 눈꼬리를 따라 아이라인을 살린 것만으로도 제니만의 키치한 감성이 연출됐다. 또 그는 아이라인 위로 짙은 섀도우를 스머지해 스모키 메이크업을 꾸미기도 했다. 여기에 MLBB 톤 립을 매치하며 따라하고 싶은 가을 메이크업을 꾸렸다.


블랙핑크, 눈에 힘 주고 입술에 힘 덜고

그는 아이라인을 두께감 있게 표현하는 동시에 넓은 영역에까지 라이너를 칠했다. 속눈썹을 위, 아래로 풍성하게 만들어 눈꼬리가 더욱더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내기도. 동시에 찰떡같이 어우러지는 로즈골드 색감을 끼얹어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반면 입술에는 힘을 덜어냈다. 그는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핑크 컬러를 립 메이크업에 사용했다.


블랙핑크 리사. 사진=리사,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리사. 사진=리사,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리사는 언더 속눈썹에 포인트를 줬다. 애굣살을 넘어갈 정도로 롱래시 효과를 준 것. 깔끔한 캣츠 아이라인은 인형 같은 속눈썹과 한데 어우러져 깜찍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때로는 쉬머한 섀도우를 덧발라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만들기도 했다. 그의 입술은 옅은 핑크로 물들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