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동안 매직' 상큼 블러셔 효과

두 볼에 생기 팡팡

장지혜 기자 2020.10.09

장지혜 기자

2020.10.09
모델 이성경, 걸스데이 소진, 소녀시대 태연. 사진=각 인스타그램 모델 이성경, 걸스데이 소진, 소녀시대 태연. 사진=각 인스타그램

한 층 더 어려보이게 해줄 동안 메이크업. 두 볼에 톡톡 '블러셔'로 생기를 불어 넣어 동안 효과를 볼 수 있다. 양 볼에 터치만 살짝 해줘도 한 층 어려보이는 건강한 피부 연출 가능! 자연스러운 동안 효과를 원한다면 혈색을 줄 수 있는 은은한 동안 컬러로 생기있게 양 볼을 물들여보자. 발그레한 동안 화장으로 눈길을 끈 스타들의 사진을 모아보았다.


통통 튀는 동안 매력, 이성경

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모델 이성경은 발랄한 핑크톤 볼 화장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줬다. 하얀 볼에 핑크톤 블러셔로 화사하게 물들여 발랄한 매력을 자랑했다. 연핑크 블러셔로 얼굴에 입체감을 주었다. 짧은 처피뱅에 블러셔 컬러와 잘 어울리는 연핑크 블라우스는 동안 효과를 더했다.


여전히 사랑스러워, 걸스데이 소진

사진=소진 인스타그램 사진=소진 인스타그램

코랄 빛으로 양 볼을 깜찍하게 물들인 걸스데이 소진. 그는 아이와 립 메이크업을 강조하기 보다 블러셔 메이크업을 강조했다. 웃을때 볼록 올라오는 애플 존을 중심으로 살짝 쓸어주되 약간 윗 부분까지 그라데이션을 해주어 생기 있는 혈색을 더했다. 자연스러운 위쪽 그라데이션은 얼굴에 리프팅 효과를 주어 한결 어려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변함없는 Young함, 소녀시대 태연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태연은 오렌지 블러셔 볼 화장으로 동글동글한 동안 매력을 배가시켰다. 애플존 중심에서 앞쪽으로 연결시킨 둥근형 블러셔 화장에 포인트를 주었다. 심플한 눈화장에 오렌지 립 앤 치크 메이크업을 더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