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존버 끝 휴식 시작, 편안하게 꿀잠자요

드디어 추석 연휴★

김은지 기자 2020.09.30

김은지 기자

2020.09.30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기다리던 휴식 시간이 돌아왔다. 힘들고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건 역시 깊은 잠.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며 꿀잠을 즐긴 지 오래됐다면, 이번 추석 연휴를 이용해 제대로 된 숙면에 빠져보자.


사진=엥겔마크트 사진=엥겔마크트

촉촉, 디퓨저
먼저 침대 맡에 디퓨저를 놓아 아로마테라피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포근한 향에 취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쿨쿨 잠에 들 터. 미스트 기능을 겸비한 디퓨저는 건조한 공기에 촉촉함을 줘 보다 편안한 잠자리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엥겔마크트의 '페블 휴대용 뷰티 디퓨저'는 건조한 계절에 보습 강화 효과를 주면서 공기 정화, 먼지 감소, 기분 전환 등 다양한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한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써도 될 만큼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해 활용도까지 높다.
사진=파로돈탁스 사진=파로돈탁스

쿨링, 민트
입안 가득 청량감을 머금고 눈을 감으면, 상쾌한 기운이 입가를 넘어 온몸에 쭈욱 퍼진다. 글로벌 잇몸케어 치약 브랜드 파로돈탁스는 듣기만 해도 시원한 '쿨링민트 치약', '클래식 검케어 치약'을 출시했다. '쿨링민트 치약'은 양치 후 오래 지속되는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클래식 검테어 치약'은 깨끗하고 개운한 입을 만드는 것이 특징. 기분 좋은 민트향을 짙게 남기는 두 덴탈 아이템으로 산뜻한 저녁 시간을 만들어 보자.
사진=라피엘랩스 SNS 사진=라피엘랩스 SNS

크루얼티 프리, 수면팩
현생을 사느라 민감해지고 거칠어진 피부에는 깊은 잠이 필요하다. 꿀잠을 통해 피부결을 회복하면서 수분·영양까지 잡아낼 수 있는 뷰티템은 수면팩이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피엘랩스 '아쿠아 데 루시르 하이드로 엑스퍼트 겔 크림'은 향료와 색소가 들어가지 않고, 크루얼티 프리인 제품이다. 성분이 순한 만큼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광으로 빛나는 피부를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수면팩으로도, 데일리 크림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기도 하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