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작고 소중한 미니 제모기, 라이킷 '매끈 뷰티' 이벤트

내 손 안의 제모기!
모나스벤타나 '미니시리즈 포터블 제모기'

김은지 기자 2020.08.17

김은지 기자

2020.08.17
미니시리즈 '포터블 뷰티 제모기'. 사진=보나스벤타나, 디자인=김보미 기자 미니시리즈 '포터블 뷰티 제모기'. 사진=보나스벤타나, 디자인=김보미 기자

뷰티라이프 SNS 매거진 라이킷이 '매끈 뷰티' 이벤트 선물을 공개했다.


라이킷은 오는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매끈 뷰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 인원 5명에게는 미니시리즈 '포터블 뷰티 제모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라이킷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기대평 및 친구 소환 △본 게시물 포함 5개 이상 좋아요를 누르고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진행된다. 제품 색상은 랜덤으로 전달될 계획이다.



위 따옴표

지긋지긋 잔털, 잘가★

"잔털 지우개 미니시리즈 '포터블 뷰티 제모기'"

미니시리즈 '포터블 뷰티 제모기' 미니시리즈 '포터블 뷰티 제모기'

하루가 멀다고 빼꼼 고개를 내미는 잔털, 미니시리즈 '포터블 뷰티 제모기'로 물리쳐보자. '미니시리즈 포터블 제모기'는 가늘고 힘 없는 잔털 제거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헤어라인, 손가락, 팔목, 인중, 미간, 턱 등에 삐져나온 잔털을 없애는 데에는 이만한 게 없다. 제모 과정에서 자극은 없다. '포터블 뷰티 제모기'는 초 정밀 기술의 안전 날로 피부를 매끈하게 만든다.


동그란 캡을 빼고 외부 면도날에 파손 및 변형이 없는지 확인한 후 스위치를 키면 사용 준비 완료. 면도날을 피부에 대고 둥글게 작은 원을 그리듯 문지르면 잔털이 제모되는 걸 눈으로 볼 수 있다. 제모를 끝낸 후에는 캡 부분을 정지에 맞춰야 한다. 버튼만 똑딱이면 잔털 제거가 가능한 제모기라니. 이토록 편할 수가 없다.


작고 소중한 미니 제모기, 라이킷 '매끈 뷰티' 이벤트

'포터블 뷰티 제모기'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비누 제모가 가능한 것. 더 뛰어나고, 더 소프트한 제모를 경험하고 싶다면 잔털을 없애고 싶은 부위에 비누 거품을 내길 권한다. 물에도 끄떡 없으니 세척 또한 간단하다. 캡과 커터를 분리해 물에 헹궈 잔여물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면 '포터블 뷰티 제모기' 관리는 끝이다.


색상은 총 3가지 △오프화이트 △다즐링 핑크 △리버 민트로 구성됐다. 모두 산뜻하고 경쾌한 파스텔톤을 자랑한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미니멀해 트렌디한 감성까지 잡아냈다. 또한 크기가 조그마한 만큼 휴대성이 뛰어나 작은 파우치에 쏙 넣고, 잔털이 거슬릴 때마다 사용할 수 있어 좋다.


미니시리즈 '포터블 뷰티 제모기'


사진=서정준 객원기자


이벤트 신청하기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