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홀로' 너무 예뻐! 이하이의 유리알 메이크업

청순+성숙+여리, 하이 언니 다 해...♥

주예진 기자 2020.08.05

주예진 기자

2020.08.05
사진=AOMG 사진=AOMG

YG 보석함을 떠나 AOMG에 새 둥지를 튼 가수 이하이. SBS 'K팝 스타' 출연부터 이하이를 지켜봐온 에디터는 마치 아는 언니가 승승장구하는 것을 보는 것 마냥 뿌듯하다.


노래 실력 뿐이랴. 나날이 '리즈' 갱신하는 이하이의 미모에 놀라기도 한다. 특히 그가 신보 '홀로' 활동에서 선보인 메이크업은 그야말로 환상적! 또 한 번 반할 수밖에 없던 이하이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무엇일까?



위 따옴표

청순 여리 열매
EYE MAKEUP


사진=오길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사진=오길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이하이에게 청순+여리여리 열매를 듬뿍 얹은 아이 메이크업. 핵심은 '일단 최소화'다. 페일한 핑크톤 베이스 섀도우에 채도가 약간 높은 보라빛 섀도우를 음영 부위에 얹어 그라데이션 했다.


과하지 않게 바른 애교살의 핑크빛 글리터는 오묘하게 반짝거렸다. 이하이는 아이 라인을 한 듯 안 한 듯 옅게 그렸는데, 대신 속눈썹을 강조했다. 바짝 컬링한 속눈썹에는 마스카라를 뭉침 없이 덧칠. 언더 속눈썹 역시 마찬가지였다. 결과 눈이 커 보이는 효과를 내는 동시에 특유의 깊은 눈빛이 실감나게 살아났다.




위 따옴표

유리알처럼 투명한
BASE & CHEEK


사진=이하이 유튜브 라이브 화면 캡처 사진=이하이 유튜브 라이브 화면 캡처

이하이의 베이스 메이크업은 투명하다. 그리고 얇다. 두껍지 않은 세미 매트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한 것.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역시 이하이 본연의 이목구비를 살리도록 연하게 연출됐다.


맑게 표현된 두 뺨은 투명한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촉촉하고 크리미한 치크는 마치 수채화처럼 이하이의 베이스 메이크업과 스미듯이 잘 어우러졌다.




위 따옴표

이하이 감성 ON!
LIP MAKEUP


사진=오길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사진=오길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홀로' 활동에서 이하이의 독보적인 무드를 만드는 것은 바로 립 메이크업이었다. 베이스로 바른 화사한 로즈 핑크 컬러 틴트는 이하이의 성숙하면서도 차분한 이미지를 만들었다.


퍼플 핑크 컬러는 입술 안 쪽에 포인트로 사용됐다. 이렇게 이하이표 분위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 완성! 이하이의 도톰한 입술이 인상적이다.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