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에디터의 출근룩] 하이틴룩? 와이드 팬츠로 쉽게 완성!

여름에 입으면 더 좋은 와이드 팬츠♡

주예진 기자 2020.08.03

주예진 기자

2020.08.03
 하이틴룩? 와이드 팬츠로 쉽게 완성!

[라이킷 주예진 인턴기자] 최근 '핫'한 스타일이 있죠. 바로 레트로 중의 레트로, 하이틴 스타일! 예디터가 한 번 도전해보았습니다. 그것도 출근룩으로! '하이틴' 하면 떠오르는 딱 붙는 크롭 티와 짧은 미니스커트 없이도 와이드 팬츠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하거든요. 슬랙스부터 청바지까지, 소재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내는 데도 제격이죠. 특히 꿉꿉한 여름철, 넓은 바지통의 얇은 와이드 팬츠는 옷장에서 꾸준히 찾게 되는 효자템이랍니다. 에디터가 요즘 즐겨 찾는 와이드 팬츠 세 벌을 소개합니다!




위 따옴표

하이틴 스타일의 정석
핀턱 슬랙스와 펀칭 블라우스


[에디터의 출근룩] 하이틴룩? 와이드 팬츠로 쉽게 완성!

에디터의 첫 픽은 바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슬랙스입니다. 와이드 핏으로 걸을 때마다 펄럭이는 멋은 물론, 핀턱 주름의 디테일로 볼륨감 풍성한 룩을 완성했어요. 배꼽 위까지 오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의 슬랙스에 깊게 파인 하트넥 블라우스를 더하니, 상체는 짧고 하체는 길어 보이죠? 어깨 끈이 포인트인 브라렛과 펀칭 소매의 블라우스, 키치한 디자인의 핸드백으로 하이틴 감성을 더해보았어요.




위 따옴표

러블리한 컬러 조합
핑크 & 연보라


[에디터의 출근룩] 하이틴룩? 와이드 팬츠로 쉽게 완성!

하이틴 스타일의 핵심을 묻는다면, 에디터는 지체 없이 '컬러감'이라고 답할 것입니다.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 유행한 각종 하이틴 영화에서 주인공들은 곧잘 '핑크빛' 낭낭한 룩을 선보였죠. 에디터는 분홍색 플리츠 와이드 팬츠와 토트백에, 연보라색 베레모를 매치했어요. 도전하기에 부담스러운 색깔들이라구요? 에디터처럼 상의를 베이직 핏의 검은색 티셔츠로 입어보세요. 신발 역시 무난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아디다스 슈퍼스타를 선택해 튀는 듯 튀지 않는 출근룩 완성!




위 따옴표

캐주얼 룩에 이것만 더해주면!
레트로 아이템


[에디터의 출근룩] 하이틴룩? 와이드 팬츠로 쉽게 완성!

마지막 코디는 연청 와이드 팬츠로 꾸며보았어요. 얇은 소재로 에디터가 이번 여름 닳도록 입은 아이템이랍니다. 다른 코디보다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하고자, 곱창 밴드로 포니 테일을 높게 묶었어요. 상의 역시 채도 높은 파란 배색의 티셔츠로 경쾌하게 연출했답니다. 마무리는 블랙 링 벨트와 레트로 스타일의 운동화로 꾸몄어요. 에디터처럼 캐주얼 룩에 레트로 아이템을 쏙쏙 매치해 준다면, 크롭 티나 미니 스커트 없이도 하이틴 스타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답니다.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