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역시 남달라! 린다G의 뉴트로 써머 룩☆

강하게 느껴지는 그 시절의 향기...

김보미 기자 2020.07.13

김보미 기자

2020.07.13
역시 남달라! 린다G의 뉴트로 써머 룩☆

공백기를 깨고 '린다G'로 돌아온 이효리. '싹쓰리'의 음악만큼이나 연일 화제가 되는 것은 바로 그의 패션이다. 미국에서 미용실을 200개 운영하는 중이라는 그 언니, 린다G의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자.


위 따옴표

그물 톱


그물 톱 스타일링으로 '힙스터'가 된 린다G. 그물 톱 스타일링으로 '힙스터'가 된 린다G.

일상생활에서 절대 활용할 수 없을 것만 같은 그물 소재의 톱. 린다G처럼 이너로 착용하면 멋진 스트릿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는 화려한 프린팅의 민소매 의상에는 청록색 그물 톱을, 청량한 푸른색 아우터에는 화이트 톱을 코디했다. 2000년대를 강타했던 보아의 그물 니트 패션을 떠오르게 하는 완벽한 뉴트로 룩이다. 비비드한 컬러와 독특한 소재로 추억의 패션 소환 성공.


위 따옴표

밀리터리 룩


크롭 티X블랙 시스루 이너X카고바지로 세련된 밀리터리룩 완성. 크롭 티X블랙 시스루 이너X카고바지로 세련된 밀리터리룩 완성.

카키색 카고바지로 힙한 느낌을 제대로 살린 린다G. 넓은 통의 바지와 크롭 티셔츠로 1990년대를 휩쓸었던 밀리터리 룩을 제대로 소화해 냈다. '군복 패턴'인 카모플라쥬 패턴이 아닌, 컬러 플레이만으로 그 시절 패션을 재현했다는 것이 특징. 짧은 스커트나 과한 노출보다는 크롭 티셔츠와 블랙 시스루 등으로 매력을 뽐낸 점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텐미닛' 으로 활동했을 당시 자주 착용했던 큰 사이즈의 링 귀걸이를 착용해 밀리터리 룩을 완성했다.


위 따옴표

체인 액세서리


다양한 체인 액세서리로 쿨한 스타일링 완성. 다양한 체인 액세서리로 쿨한 스타일링 완성.

여러가지 액세서리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체인 액세서리. 룩에 맞추어 체인의 두께를 조절하거나, 여러 개를 레이어링해 착용했다. 한쪽 어깨를 드러낸 오프숄더 톱에는 십자가 펜던트가 달린 목걸이를 매치해 복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몸에 밀착돼 보디 라인을 드러내는 상의에는 두꺼운 체인 팔찌로 포인트를 줬다.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체인 액세서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뉴트로 느낌은 제대로 살린 패션 센스를 뽐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