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한소희도 입었다! 요즘 대세,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색깔별로 장바구니에 담자고요!

김보미 기자 2020.06.24

김보미 기자

2020.06.24
한소희도 입었다! 요즘 대세,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그 아이템, 슬리브리스. 어떤 옷과도 쉽게 코디할 수 있고, 심지어 출근 룩으로 입을 수도 있다. 베이직한 코디법부터,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룩까지 다양한 슬리브리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청바지+슬리브리스

한예슬의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의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슬리브리스 코디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가장 베이직한 한예슬표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는 것을 추천. 그는 심플한 단색 슬리브리스에 통 넓은 청바지를 롤업하고, 블랙 스트랩 샌들을 신어 단순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상의의 어깨 부분이 끈으로 되어 있어 좀 더 시원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여름 셔츠를 재킷처럼 활용해 주면, 스트릿 감성을 제대로 살릴 수 있다.


카디건+슬리브리스

한소희의 스타일링.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의 스타일링.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끈으로 된 슬리브리스가 아직 부담스럽다면 카디건과 매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요소를 숨겨놓고 싶다면, 매력적이고 독특한 소재를 선택해 보자. 한소희처럼!

한소희의 PICK은 얇은 레이스 소재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와 카디건. 홈웨어 같지만, 홈웨어가 아닌 것이 이 룩의 핵심이다. 데님을 포함해 어떤 종류의 하의와 매치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잃지 않는 아이템! 넥 라인에 레이스 디테일이 좀 더 들어간 톱을 선택해 얇은 블랙 재킷과 입어도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패턴 와이드팬츠+슬리브리스

오마이걸 유아의 세련된 스타일링. 사진=유아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유아의 세련된 스타일링. 사진=유아 인스타그램

패턴이 들어간 와이드팬츠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슬리브리스! 오마이걸 유아는 백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톱을 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와 매치했다. 물방울 모양의 네크라인이 우아한 무드를, 크롭 기장이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하이웨스트 바지와 높은 힐로 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해 준 것이 포인트. 연한 베이지와 그린 계열의 컬러플레이 역시 시크한 느낌을 준다. 슬리브리스를 패턴이 있는 화려한 계열로, 팬츠를 단색으로 입어 주어도 세련된 분위기를 줄 수 있다. 라탄 뮬 슈즈 등, 에스닉 무드를 풍기는 액세서리를 착용해 주면 GOOD.


청바지+슬리브리스 원피스?!

레드벨벳 예리의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사진=예리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예리의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사진=예리 인스타그램

스트릿 룩 감성이 물씬 풍기는 레드벨벳 예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그는 얇은 화이트 원피스를 단독으로 착용하지 않고, 물 빠진 듯 연한 컬러의 청바지와 믹스매치해 독특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원피스를 상의처럼 활용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 것. 무심한 듯 눌러 쓴 볼캡과 럭셔리한 무드의 슈즈가 믹스매치 룩과 잘 어우러진다. 늘 입던 데일리 룩이 지겨워졌다면, 예리처럼 예상치 못한 재미있는 룩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