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이 쿨함 뭐지? 뭔가 특별한 임영웅 사복

잘 입고, 잘 소화하는 임영웅

김은지 기자 2020.06.01

김은지 기자

2020.06.01
가수 임영웅 가수 임영웅

가요계, 예능계를 와작와작 씹어 먹고 있는 임영웅. TV CHOSUN '미스터트롯'으로 잠재력을 폭발시키기 전, 그가 인스타그램에 남긴 게시물마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스타그램 속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으로 보여준 순박하고 풋풋한 청년 이미지와 또다른 색깔을 가져 더욱더 눈길을 끌었다. 사복 차림의 임영웅은 쿨하고, 시크했다. 그는 기본 아이템을 능수능란하게 활용하며 캐주얼한 룩을 완성하곤 했다.


임히어로 PICK1. 블랙 재킷

재킷을 입은 임영웅 재킷을 입은 임영웅

임영웅은 클래식한 블랙 재킷을 산뜻한 느낌의 티셔츠에 매치, 단정하면서 경쾌한 무드를 꾸몄다. 그는 우월한 비율을 강조하기 위해 슬림한 핏의 팬츠를 입어 남다른 다리 길이를 뽐내는가 하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안경을 걸쳐 꾸안꾸 패션을 연출했다.


임히어로 PICK2. 레더 재킷

레더 재킷을 소화한 임영웅 레더 재킷을 소화한 임영웅

임영웅은 넉넉한 핏의 레더 재킷으로 귀여운 카리스마를 뽐내기도 했다. 그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레더를 비슷한 색감의 팬츠, 티셔츠와 맞춰 룩에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임히어로 PICK3. 야구모자

야구모자를 푹 눌러 쓴 임영웅 야구모자를 푹 눌러 쓴 임영웅

임영웅도 산책을 할 때나 식당에 들릴 때 야구모자를 자주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빨간색, 검은색 야구모자를 캐주얼룩에 스타일링해 무심해 보이지만 멋스러운 캐주얼 웨어를 꾸몄다. 모자 하나만 걸쳤을 뿐인데, 임영웅에게서 힙한 기운이 흘러넘쳤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