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더 킹' 김고은 패션,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옷알못'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김고은표 맨투맨·니트·셔츠 스타일링

김보미 기자 2020.05.30

김보미 기자

2020.05.30

독특한 콘셉트와 달콤한 대사로 사랑받고 있는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형사 '정태을' 역으로 열연 중인 김고은의 스타일링을 모아 봤다. 초여름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니, 눈여겨 보도록 하자.


김고은의 맨투맨과 니트 스타일링. 사진=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화면, 김고은 인스타그램

극중 역할이 형사인 만큼, 활동성이 좋은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이는 김고은. 맨투맨과 니트로 스타일과 편안함,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연한 파스텔 톤의 맨투맨에는 어두운 색 팬츠를, 그레이 컬러의 니트에는 청바지와 흰 운동화를 함께 착용해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맨투맨은 롱 스커트나 팬츠 등, 어느 아이템과도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본격적인 여름으로 넘어가기 전, 긴팔 맨투맨에 반바지로 따뜻한 햇볕을 즐겨 보는 것도 좋다. 니트를 입고 싶지만, 더운 날씨가 고민이라면 크로셰 니트나 니트 뷔스티에 등의 아이템을 추천한다.


김고은표 셔츠 스타일링. 사진=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화면

여름에 특히 사랑받는 셔츠 레이어링! 그는 블랙 목 폴라 위에 딥한 브라운 컬러의 셔츠를 아우터처럼 걸쳐 주었다. 여기에 물빠진 색상의 청바지를 함께 착용해 빈티지한 느낌까지 더했다. 따뜻한 브라운 색감의 체크 셔츠에는 아이보리 컬러의 심플한 니트 가디건을 레이어드했다.

이 코디 역시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크롭 티셔츠나 반팔 티셔츠 위에 오버핏 셔츠를 입고, 와이드 팬츠를 코디해 주면 끝. 기본 아이템만 잘 활용해도, 이렇게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셔츠를 재킷처럼 무심하게 걸쳐 주는 것이 포인트! 전체적으로 무채색으로 코디한 뒤, 볼드한 골드 컬러의 이어링 등을 착용하면 도시적인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