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홈뷰티' SNS 이벤트! 라이킷이 픽한 선물들은?

라이킷이 '홈뷰티'를 위해 준비한 선물들

주예진 기자 2020.05.18

주예진 기자

2020.05.18
라이킷 매거진 홈뷰티 이벤트. 디자인=김보미 인턴기자 라이킷 매거진 홈뷰티 이벤트. 디자인=김보미 인턴기자

뷰티라이프 온라인 매거진 '라이킷'이 집에서 즐기는 '홈뷰티'를 위한 선물 이벤트를 공개했다.


라이킷 에디터가 픽한 '홈뷰티' 아이템들이 18일 라이킷 인스타그램을 통해 독자들을 만난다. '홈뷰티' 이벤트는 라이킷 공식 SNS(인스타그램)에서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선물 이벤트는 라이킷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게시글 좋아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기존 팔로워 역시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5일 발표된다. 당첨 인원은 총 10명이다.


라이킷 팔로우 이벤트는 매주 뉴스컬처와 라이킷 홈페이지, 라이킷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은 이벤트가 오픈되는 당일 공개된다. 라이킷은 매월 정기적으로 특별한 테마를 통해 에디터가 선정한 화장품을 독자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주 독자들에게 증정할 '홈뷰티' 아이템 중 '뮬리'를 소개한다.




위 따옴표

집에서도 피부샵처럼 릴리커버 '뮬리'


릴리커버 '뮬리'. 사진=김태윤 기자 릴리커버 '뮬리'. 사진=김태윤 기자


데일리 케어가 중요한 피부. 그러나 전문 피부샵을 주기적으로 다니기란 쉽지 않다. '홈뷰티'가 대두되는 지금, 우리집을 피부샵으로 만들어줄 릴리커버의 '뮬리'를 소개한다.


세련되고 모던한 로즈 골드 컬러의 뮬리.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가벼운 무게의 이 콤팩트한 디바이스가 어떻게 전문적인 스킨 케어를 가능케 할 수 있을까?


콤팩트한 사이즈의 '뮬리'. 사진=릴리커버 콤팩트한 사이즈의 '뮬리'. 사진=릴리커버


데일리 스킨 케어 전 10분 동안 뮬리를 사용한다. 60배까지 확대 가능한 내장형 렌즈로 피부 사진을 찍어 모공, 홍조, 주름 등을 먼저 진단한다. 결과 및 구축된 데이터는 뮬리와 연동한 전용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마스크팩 추천, 이너 뷰티 등 진단한 피부의 컨디션에 맞는 프로그램까지 추천해준다.


플라즈마 마사지를 끝으로, 평소대로 스킨 케어를 하면 된다. 플라즈마 마사지는 피부 속 콜라겐을 활성화해 주름 개선과 박테리아 제거를 도우며, 성분 흡수율을 높여준다. 뮬리의 플라즈마 마사지 이후 코팅된 듯 매끈매끈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진단부터 마사지까지 전단계에 걸쳐 스킨 케어가 가능한 뮬리. 실시간으로 전용 어플을 통해 스마트하게 피부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다. 언제 어디서든 진단 이력을 열람할 수 있으며, 그래프를 통해 피부의 변화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이외에도 물 마시기, 셀프 마사지 등의 퀘스트를 통해 즐거운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릴리커버 '뮬리' / 45만원


이벤트 신청하기


사진=김태윤 기자, 릴리커버

디자인=김보미 인턴기자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