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옷잘알' 손나은의 데일리 패션 top 3!

고르느라 힘들었어요
안 어울리는 게 없어서...☆

김보미 기자 2020.05.20

김보미 기자

2020.05.20
'옷잘알' 손나은의 데일리 패션 top 3!

무대에서 보여주는 화려한 이미지와는 달리, 편안한 '꾸안꾸'룩을 자주 선보이는 손나은! 오늘은 그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룩 중 에디터의 마음을 '덤더럼' 뛰게 만든 스타일링 세 가지를 소개하려 한다.


'옷잘알' 손나은의 데일리 패션 top 3!

와이드 디스트로이드 진과 검정색 민소매 톱을 매치한 손나은. 러프하게 롤업한 연한 색의 팬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코디한 레이스 톱은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라운드 쉐입의 선글라스와 브라운 컬러의 가방, 붉은색 스틸레토 뮬 슈즈로 포인트를 준 룩! 기본 아이템을 활용했기 때문에, 여러가지 옷이 없어도 충분히 따라해 볼 만한 스타일링이다.

옷 코디 시, 지나치게 많은 컬러를 이용하면 자칫 촌스러워질 수 있다. 그럴 때는 손나은처럼 포인트 컬러를 액세서리에 배치해 보자. 손쉽게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옷잘알' 손나은의 데일리 패션 top 3!

세상 편해 보이는 팬츠와 니트로 완성한 레이어드 룩! 상의는 통통 튀는 오렌지색 브이넥 니트와 화이트 라운드 티셔츠를 레이어링했고, 매우 독특한 디자인의 그레이 팬츠를 매치했다. 무릎부터 발목까지 시원하게 트여 있는 이 팬츠가 바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의 키 포인트! 블랙 백과 캡까지, 액세서리 하나하나 완벽하게 챙긴 스트릿 패션이다.

패션 아이템을 레이어링 할 때에는, 이렇게 컬러 뿐 아니라 소재까지 신경 써 주는 것이 좋다. 보송한 니트와 면 소재의 티셔츠, 가죽 등 서로 다른 소재를 레이어링해 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


'옷잘알' 손나은의 데일리 패션 top 3!

마지막으로 살펴볼 패션 아이템은, 핏 되는 디자인의 니트 원피스. 과하게 길지 않은 기장으로, 큰 키가 더욱 커 보인다. 허리에는 리본을 묶어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했다. 메인 컬러는 부드러운 카멜을, 포인트 컬러는 시크한 블랙을 선택해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다.

우아한 분위기의 의상에 스트릿 패션에서 자주 보이는 액세서리를 믹스매치하면 색다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원피스에 버킷햇, 어글리 슈즈 등의 아이템을 코디해 흥미로운 룩을 연출해 보자.


'옷잘알' 손나은의 데일리 패션 top 3!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