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사복패션★잇백]손나은 X 나연이 들었다!

'에이핑크' 손나은 근황, 올블랙 룩으로 팝업스토어 방문
'트와이스' 나연 공항패션, 자켓과 청바지, 컨버스화로 꾸안꾸룩 완성

최정화 기자 2020.01.17

최정화 기자

2020.01.17
대세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과 '트와이스' 나연이 세련된 사복패션을 선보였다. 대세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과 '트와이스' 나연이 세련된 사복패션을 선보였다.

한도초과 패션 센스를 선보인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과 트와이스 나연의 사복패션이 패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복장인 손나인과 나연이 픽한 두 가지 스타일의 가방을 알아본다.


위 따옴표

'에이핑크' 손나은의 '올블랙룩' "파스텔톤 니트백으로 포인트"

에이핑크 손나은이 사만사 타바사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사진=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 에이핑크 손나은이 사만사 타바사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사진=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

에이핑크 손나은의 올 블랙 패션과 니트백 스타일링이 화제다.


지난 14일 손나은은 글로벌 핸드백 S 브랜드의 팝업스토어에 참석했다. 이 날 손나은은 올 블랙 룩에 화이트 부츠를 매칭해 시크하고 도시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여기에 심플한 무드의 니트백 마이쉘을 연출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손나은이 착용한 마이쉘은 니트 소재의 가방으로 조개 모양의 쉐입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통통 튀는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위 따옴표

'트와이스' 나연의 '꾸안꾸룩' "심플한 블랙 토트백 + 옐로 컨버스화"

트와이스 나연의 꾸안꾸 공항패션이 화제다. 사진=질스튜어트 트와이스 나연의 꾸안꾸 공항패션이 화제다. 사진=질스튜어트

트와이스 나연이 '꾸안꾸룩'으로 세련된 공항패션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나연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3월호 화보 촬영 차 지난 16일 출국했다. 이날 나연은 브라운 컬러의 울 재킷에 청바지와 옐로 컨버스화를 코디해 상큼한 데일리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심플한 블랙 토트백을 포인트로 매치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날 나연이 선택한 가방은 J 브랜드의 시그니처 백인 ‘뉴 페이퍼백’으로 알려졌다. 깔끔한 솔리드 컬러 바탕에 심플한 쉐입과 중앙 로고 레터링이 포인트이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미디움 사이즈로 다양한 룩과 매치해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