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바이브레이트의 새로운 여정

바이브레이트, 뷰티 시장 진출
신예 채원빈, 바이브레이트 뷰티 전속모델로 발탁

김희영 기자 2021.05.28

김희영 기자

2021.05.28
바이브레이트 뷰티의 뮤즈가 된 배우 채원빈. ⓒ바이브레이트 뷰티 바이브레이트 뷰티의 뮤즈가 된 배우 채원빈. ⓒ바이브레이트 뷰티


감각적인 디자인과 힙한 무드를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 바이브레이트가 ‘바이브레이트 뷰티’를 론칭하고 배우 채원빈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또한 채원빈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Meet Me Beauty’라는 슬로건과 함께 메이크업을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 그리고 나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을 강조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뷰티 전속모델이 된 신인배우 채원빈은 다채로운 모습을 바탕으로 청순함과 세련된 이미지뿐만 아니라 톰보이 스타일까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채원빈은 웹드라마, 드라마, 영화 구분 없이 활발한 활동을 통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다. 개봉 예정인 영화와 OCN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즈물 드라마 ‘보이스4’의 공수지 역을 맡아 어떤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긴장과 몰입도를 높이며 신 스틸러로 활약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채원빈과의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감정에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시청자에게 감동과 여운을 선사하는 신인배우로서 함께 성장하는데 서로 큰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바이브레이트 뷰티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스틱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선명한 색감과 볼륨감을 연출하는 립글로스 8종과 선명한 윤곽을 가져다주는 하이라이터 및 다른 라인들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