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탄탄한 ‘수분 충전’ 뷰티 신상

김희영 기자 2021.04.13

김희영 기자

2021.04.13
수분에 초점을 둔 뷰티 신제품들. ⓒ닥터자르트, 바닐라코, 디폰데, 디어,클레어스, 츠바키, 딸로 수분에 초점을 둔 뷰티 신제품들. ⓒ닥터자르트, 바닐라코, 디폰데, 디어,클레어스, 츠바키, 딸로


유통가에서 수분 충전에 초점을 둔 뷰티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오락가락 날씨 속에서 손상되는 피부와 머릿결 보호를 위해 수분 제품을 찾는 소비층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것. 톤 보정 메이크업 제품부터 헤어 마스크까지 수분감은 물론 기능까지 탄탄하게 갖춘 뷰티 신상들을 소개한다.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출시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가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 해주는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과도한 피지, 피부 노화, 스트레스 등으로 늘어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시트형 마스크다. 그린 머드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파하) 성분을 마스크에 담아 기존 머드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간편하게 모공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특히 주성분인 그린 머드는 작은 입자의 클레이가 부드러운 밀착감을 부여해주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단단하게 굳으며 피지를 흡착해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3세대 저자극 성분인 PHA(파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모공 케어와 피부결 관리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스킨 핏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커버리셔스 스킨 핏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스킨 핏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바닐라코


바닐라코가 베스트셀러 커버리셔스 라인 2주년을 맞이해 ‘커버리셔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트렌드인 ‘꾸안꾸’에 어울리는 투명한 복숭아 같은 피부 광채 연출이 특징이다.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피부에는 쫀쫀하게 밀착되는 틴티드 핏팅 테크놀로지가 묻어남은 줄여주고 광채는 오랜 시간 지속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제품에 함유된 화이트히아루론™ 앰플이 또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하고, 톤 커버와 자외선차단까지 동시에 도움을 준다. 또 외부 자극으로 예민하고 지친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카 카밍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데일리로 사용해도 피부 부담이 적다.


라이트 베이지와 뉴트럴 베이지 컬러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뽀얀 핑크 베이지 컬러의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럽게 화사함을 부여하는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피부에 맞춰서 사용 가능하다.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출시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디폰데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 ⓒ디폰데


디폰데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줄 ‘리피딥 베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디폰데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독자성분을 함유한 마스크팩이다. 보습 성분을 담은 리피딥™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환절기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지켜준다. 또한 식물유래 보습인자 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성한 수분감을 더욱 촘촘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폰데는 수분 보유력이 높은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에 리포좀화한 세라마이드를 코팅하여 매끄러운 촉감을 구현했다. 피부 굴곡을 따라 고르게 밀착되어 건조한 피부의 집중 보습 케어를 도와줄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에센스 제형은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준다.



디어,클레어스,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디어,클레어스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디어,클레어스


위시컴퍼니가 자사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의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3종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클레어스의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은 피부 보습과 진정을 위한 최적의 유수분 비율을 고려해 민감해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는데 집중했다. 리치 모이스트 수딩 라인 중 리뉴얼 된 제품은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리치 모이스트 수딩 세럼’, ‘리치 모이스트 포밍 클렌저’ 등 총 3종이다.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은 제품 용량을 기존 60㎖에서 80㎖로 30% 가량 증대하고, 용량 대비 가격은 약 20% 낮췄다. 또한 소비자 사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제품 용기의 두께를 얇게 바꿨으며 스크류 타입의 캡을 적용했다.


리치 모이스트 수딩 세럼은 향이나 에센셜 성분에 민감한 고객을 고려해 향을 뺀 언센티드 버전으로 리뉴얼했다. 리치 모이스트 포밍 클렌저는 기존 사용하던 비닐 재질의 포장재를 제거하고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지류를 적용해 비닐 사용 절감에 초점을 맞췄다.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 한정 출시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 ⓒ츠바키


츠바키가 손상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주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에 동백꽃에서 영감을 받은 향과 핑크빛 케이스를 더한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핑크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른 봄에 가장 먼저 피는 분홍 동백꽃에서 영감을 받아 설레는 느낌을 향과 용기로 표현한 한정판 제품이다. 투명한 은방울꽃, 다마스크 로즈와 동백의 플로럴 향에 벚꽃향으로 포인트를 주고 서양배, 복숭아, 설류의 프루티향으로 밝고 화사하게 마무리되어 흔들리는 봄바람 속에 은은한 향기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큰 장점은 도포한 후 바로 헹궈내도 영양과 보습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어 바쁜 아침시간에도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마이크로 사이즈의 진주 단백질, 동백나무씨 오일 등으로 이루어진 리페어 에센스와 로얄제리 추출물 성분의 보습 에센스 함유로 푸석하고 갈라지는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준다.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 공식 론칭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 론칭. ⓒ딸로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 론칭. ⓒ딸로


지속 가능한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가 공식 론칭했다.


딸로는 신선한 자연의 에너지를 담아 환경과 피부를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스킨케어를 제시한다. 동물 유래 원료를 배제한 비건 포뮬러에 친환경 부자재를 사용해 피부의 건강과 자연의 공존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딸로에서 처음 출시하는 ‘청자몽 맑은 피부 잡티 세럼’은 국내 최초로 청자몽을 원료로 사용하였으며 저온압착추출법으로 추출한 청자몽즙 83.9%를 함유했다. 피부 진정은 물론 저자극으로 잡티를 케어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관리하는 세럼이다.


또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마일드 포뮬러에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까지 완료한 순한 세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딸로 관계자는 “오랜 기간 고민과 연구를 거쳐 탄생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피부의 건강과 자연의 공존을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