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나를 ‘깨끗하게’ 가꿔줄 저자극 뷰티 신제품

장지혜 기자 2021.03.29

장지혜 기자

2021.03.29
나를 ‘깨끗하게’ 가꿔줄 저자극 뷰티 신제품


점점 심해지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위생 관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황사와 미세먼지는 봄철 내내 집중적으로 발생해 각종 유해물질을 동반하고 있어 피부를 자극한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민감해져 트러블 및 건조증 유발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깨끗한 피부관리와 철저한 개인위생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원오세븐(107),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출시

사진=원오세븐(107) 사진=원오세븐(107)


원오세븐(107)이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물세안으로 제거되지 않는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준다. 브랜드만의 특별한 원료인 7년산 에이지드 비니거와 차가버섯 추출물, 녹차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은 착한 클렌저로, 세계적인 동물보호단체인 PETA로부터 크루얼티 프리 공식 인증을 받았다. 피부의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클렌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세안에 대한 중요성과 인식이 커지고 피부 트러블로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약산성 클렌징을 선보이게 됐다”며 “천연발효식초성분을 담은 클렌저를 통해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듀, 병의원 전용 라인 ‘이지듀RX’ 리뉴얼 출시

사진=이지듀 사진=이지듀


이지듀(Easydew)가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병의원 전용 라인 ‘이지듀RX’ 리뉴얼을 공개했다.


이번 새로운 라인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 개선 기능을 향상시킨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지듀RX 포스트 레이저 라인은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과 보습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리페어 컨트롤 EGF는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DW-EGF 성분으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기존과 다르게 에어리스 펌프를 도입한 용기를 적용하여 공기 접촉을 최소화하고 빛을 차단해 제품의 효과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리뉴얼된 것이 특징.


민감성 피부를 위한 이지듀RX 센시티브 베리어 제품 라인은 병풀 추출물,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민감성 피부 환자들이 주로 느끼는 건조함, 피부 트러블 등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가온, ‘허브 담은 치약’ 출시

사진=코로아나 화장품 가온 사진=코로아나 화장품 가온


가온이 친환경 비건 제품 ‘허브 담은 치약’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치약은 자연 유래 원료를 담아 충치 예방, 구취 및 치태 제거, 치주염과 같은 잇몸질환 예방 등 6가지 효능을 갖추고 있다. 녹차, 유칼립투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 구취 제거에 탁월한 허브 성분이 상쾌함을 오래 유지해 아침에도 개운한 느낌을 지속해준다.


또한 이 제품은 국내 최초 비건 인증 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제품이다. 코팅되지 않은 재생지를 그대로 사용하였으며 콩기름 잉크를 적용한 친환경 패키지를 도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루 3번, 1년에 1000번 넘게 사용하는 치약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현명하고 윤리적인 소비의 선택지를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출시

사진=리얼라엘 사진=리얼라엘


리얼라엘이 피부와 지구에 건강한 ‘내추럴 청결 티슈’를 출시했다. 이 티슈는 물에 쉽게 풀어지는 친환경 플러셔블 원단으로 제작해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버려도 된다. 평균 산성도 4.5~5.5인 건강한 피부에 맞춰 피부 자극을 최소한 것도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0.00 무자극으로 도출되어 저자극 제품임을 검증받았다.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부각되는 환경 이슈를 고려해 물에 잘 풀어지는 친환경 플러셔블 티슈를 선보이게 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가치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