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소비자 눈길 사로잡는 봄맞이 뷰티 기획전

장지혜 기자 2021.03.05

장지혜 기자

2021.03.05
사진=랑콤, 파티온, 롯데온&롯데백화점몰 사진=랑콤, 파티온, 롯데온&롯데백화점몰


뷰티계는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다양한 기획전을 공개한다.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가상 공간 스토어 오픈은 물론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기초 케어에 주력한 이벤트 등 여러 기획전이 열린다. 브랜드는 새로운 플랫폼과 콘셉트로 봄을 맞이하는 소비자들에게 설렘과 기대를 담아 한 걸음 다가간다.



랑콤,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이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인 수지가 5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는 업계 화두인 피부 마이크로바이옴과 베스트셀러 제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든 온라인 가상 공간이다. 랑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보여주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가상 공간에 접속하면 라이브 방송 스트리밍부터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 제니피끄 에센스 드롭 모으기 게임 등 가상 체험공간이 모바일과 PC 안에서 구현된다. 특히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의 ‘제니피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5회차에 걸쳐 셀럽들의 라이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브랜드 모델 수지가 나선다. 오픈을 기념해 약 45분 간 수지의 근황 토크부터 다양한 주제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수지의 미공개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파티온,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은우랑 수분해’ 이벤트 실시
사진=파티온 사진=파티온


파티온이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은우랑 수분해’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파티온은 팝업 매장에서 브랜드 모델인 차은우와 함께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봄맞이 수분템을 소개하는 ‘은우랑 수분해’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를 포함해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 받아 구매 가능하다. 구매 시 아쿠아 바이옴 3종 및 노스캄 리페어 4종 체험용 제품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환절기를 맞이하여 피부 건조함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파티온의 인기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ON&롯데백화점몰, ‘MVG PICK’ 기획전 진행
사진=롯데온&롯데백화점몰 사진=롯데온&롯데백화점몰


롯데온&롯데백화점몰에서 ‘MVG PICK’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MVG 5만 명이 선정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2021년 상반기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 중 가장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7가지를 선별했다.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라 메르의 ‘제네상스 나이트 앰플’, 시슬리의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라 뀌르’, 프리메라의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이 선정됐다. 바디케어 제품에서는 로마의 ‘너리싱 두피 샴푸 & 컨디셔너’와 시슬리의 ‘벨벳 너리싱 바디 크림’이 MVG의 선택을 받았다.


이 밖에도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프루티 계열의 향수 조 말론 런던의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 코롱’과 플로럴 계열의 향수 킬리안의 ‘러브, 돈 비 샤이’도 함께 구성됐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