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3월과 함께 시작하는 뷰티 신제품

김희영 기자 2021.03.02

김희영 기자

2021.03.02
3월과 함께 시작하는 뷰티 신제품


봄의 시작을 알리는 봄비와 함께 이 계절에 딱 맞는 뷰티 신제품이 출시됐다. 협업을 통한 컬래버레이션 제품부터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는 아이템까지 3월 첫 주의 시작을 함께 하는 뷰티 신제품을 만나보자.




에스트라, 한정판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 출시

사진=에스트라 사진=에스트라


에스트라가 3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국내 대표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한 ‘에스트라X모나미 콜라보 키트’를 한정판으로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키트는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모나미의 프리미엄 볼펜 ‘153 ID’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볼펜 바디에 파스텔톤의 에스트라 메인 색상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입학과 입사 등 새로운 시작이 많은 3월을 맞아 모나미와 손잡고 특별한 콜라보 키트를 기획했다”며 "실용적이면서 희소성이 높은 만큼 사랑하는 사람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멋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 출시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가 파우더를 올린 듯 가볍고 묻어남 없는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쿠션 최초로 습식 파우더에서 착안한 슬러리 쿠션™ 기술을 이용했다. 고함량 파우더를 촉촉하고 들뜸 없이 밀착시켜 속 건조 없는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흡유 파우더가 함유되어 유분기를 정리해주고 마스크 착용 시 묻어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출시

사진=헉슬리 사진=헉슬리


헉슬리가 모로코 사하라 선인장의 에너지를 담은 발효 에센스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헉슬리 브랜드만의 오더 메이드 원료인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선인장 발효수를 92% 고농축 함유해 수분감과 함께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준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성, 임상 테스트를 통해 속 보습 개선과 수분 유지력을 입증한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헉슬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공식몰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