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CG 없는 근육의 비밀

운동이 미래다..!

김은지 기자 2021.01.20

김은지 기자

2021.01.20
배우 이시영.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영.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영과 최여진, 가수 소유의 공통점은 '건강미'다. 이들의 CG 같은 근육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게 아니었다. 세 사람은 각자 취향에 딱 들어맞는 운동을 일상에서 즐기며 활력 가득한 라이프 스타일을 꾸려가고 있었다. 이시영과 최여진, 소유가 어떤 운동으로 비현실적인 보디라인을 장착하게 됐는지 그 비결에 대해 살펴봤다.



이시영, 소문난 근육 부자

배우 이시영.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영.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헬스타그램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화가 잔뜩 난 근육을 자랑했던 이시영. 그는 극 중 괴물과의 전면전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식단관리', '근력운동'을 병행했다. 한 모금의 물도 허투루 마시지 않았다는 전언. 이와 관련해 이시영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촬영 들어가기 전에 무조건 팔굽혀펴기를 100개씩 했다"며 체지방 8%의 비밀을 설명했다.


#등산스타그램 취미생활도 운동과 맞닿았다. 이시영은 한파가 몰아치는 날에도, 눈이 내리는 날에도 '등산'을 멈추지 않았다. 연예인 최초 산악잡지 표지 모델로 등극할 만큼 누구보다도 등산에 진심이었다. 나아가 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산의 특징을 짚는가 하면 코스 및 산행 난이도 등을 정리, 구독자들에게 등산을 적극적으로 권유했다.



최여진, 레저 스포츠 종결자

배우 최여진. 사진=최여진 인스타그램 배우 최여진. 사진=최여진 인스타그램


#물의 여신 최여진은 웨이크 서핑, 수상스키, 프리다이빙 등 각종 수상 레저를 정복했다. 보트 조종 면허까지 보유했다고. 그는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수상스키 전문 선수라 해도 믿을 정도의 수준급 실력을 뽐냈다. "원스키는 스피드감과 스릴이 있어 좋다"고 말하는 최여진은 물 위를 즐기는 자타공인 수상 레저 능력자였다.


#최여진 '선생님' 최여진은 줌바댄스 자격증을 보유, 강사로도 활동 중이었다. 그는 "한 시간에 1000칼로리가 소모된다. 한 시간을 추면 다음 날 허리, 허벅지 살이 쏙 빠진다"며 줌바댄스의 매력을 소개했다. 최여진의 줌바댄스 사랑은 오래전부터 시작됐다. 그는 지난 2017년 줌바 컨벤션 참석을 위해 미국 올랜도로 떠나고, 서울서 진행된 줌바 플래시몹 행사에 참여한 바 있다.



소유, 홈트로 다진 생활 근육

가수 소유. 사진=소유 인스타그램 가수 소유. 사진=소유 인스타그램


#자기관리 만렙 최근 소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 2주 만에 다진 근육을 공개했다. 잘록한 허리 라인과 선명한 11자 복근, 군살 하나 없는 뒤태가 감탄을 자아냈다. 그의 건강한 보디라인은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비롯됐다. 소유는 꾸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에 집중하는 자신의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홈트 마스터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소유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홈트, 운동 콘텐츠가 인기다. 그는 새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사람들을 위해 누워서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운동, 스트레칭 위주의 움직임을 디테일하게 다뤘다. 그뿐만 아니라 소유는 건강식 요리 방법, 과정을 직접 알려주면서 다이어터들과 소통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