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한파로 매일 자극받는 피부 구하기!

촘촘한 보습 케어를 부탁해

김은지 기자 2021.01.12

김은지 기자

2021.01.12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폭설로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됨에 따라 외부 환경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피부도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외부의 찬 바람과 실내의 따뜻한 공기를 번갈아 접한 피부는 수분을 제대로 보호하지 못해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이때 피부 건조가 지속되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장벽이 손상돼 가려움증 등 피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피부 보습에 특히 신경 써야한다. 몇 년 만의 한파로 어느때보다 힘든 겨울을 나고 있는 피부를 위해 선택해야할 보습 크림을 소개한다.



아무리 발라도 건조한 극건성 피부라면

듀크레이 '덱시안 크림'. 사진=듀크레이 듀크레이 '덱시안 크림'. 사진=듀크레이


듀크레이 '덱시안 크림'은 피부 장벽 보습을 유도하고 보습 작용을 활성화하는 듀크레이만의 특허성분 하이드록시데신을 함유해 근본적으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건조함뿐 아니라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고보습이지만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얼굴부터 발끝까지 토탈 보습 케어를 도와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이 필요하다면

비브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사진=비브 비브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사진=비브


비브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은 외부자극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균형을 찾아주는 보습 장벽 크림이다. 한국 비건 인증원과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에서 비건 인증을 완료한 건강한 제품으로 고보습크림이지만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피부를 쫀쫀하고 편안하게

자오담 '도토리 모공 쫀쫀 크림'. 사진=자오담 자오담 '도토리 모공 쫀쫀 크림'. 사진=자오담


자오담 '도토리 모공 쫀쫀 크림'은 강원도 홍천의 햇도토리를 주된 자연 재료로 삼은 약산성 크림이다. 도토리 속 탄닌 성분이 모공진정을 돕고 모공을 쫀쫀하게 가꿔줘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이다. 수분감이 가득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거칠어진 피부가 신경 쓰인다면

라운드랩 '1025 독도 크림'. 사진=라운드랩 라운드랩 '1025 독도 크림'. 사진=라운드랩


라운드랩 '1025 독도 크림'은 5중 세라마이드 성분과 3중 히알루론산이 외부 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크림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하고 보호한다. 수분을 채워주는 고보습 밤 제형으로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