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언리시아, 비건 글리터 맛집

'겟 주얼 팔레트' 리뉴얼

김은지 기자 2020.12.16

김은지 기자

2020.12.16
사진=언리시아 사진=언리시아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겟 주얼 팔레트(Get Jewel Palette)'를 공개했다.


보석을 으깬 듯 영롱한 '겟 주얼 팔레트'는 매트, 펄, 글리터 조합으로 데일리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 모두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글리터 맛집 언리시아의 대표 팔레트 제품으로,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 소비자의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겟 주얼 팔레트 N°1 Gemmy Beam(제미 빔), N°2 Starry Dot(스태리 닷)'의 글리터밤 제형은 기존보다 더욱 투명하고 영롱해진 광택이 돋보이며, 우수해진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강화되었다. ?또한, 더욱 튼튼한 중간 리드를 넣어 파손 방지 등에 최적화되어 휴대 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본 제품은 데일리 메이크업뿐 아니라 포인트 메이크업,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어 집에서 보내는 이번 연말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언리시아 관계자는 "'겟 주얼 팔레트'는 처음 출시됐을 때 프리 오더가 조기 완판될 정도로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얻었다. 이번에 더욱 발전한 제품을 선보이며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언리시아와 함께 연말에 매력적인 홀리데이 홈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작지만 큰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 & 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대만, 미국, 아랍 등 국가에 진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