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아듀 2020! 가족 위한 연말 선물 골라볼까

연말 맞아 가족에게 위로와 행복 전달할 수 있는 취향 저격 아이템

장지혜 기자 2020.12.08

장지혜 기자

2020.12.08
사진=언플래쉬 사진=언플래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0년도 벌써 한 달여밖에 남지 않았다. 유난히 힘든 시간이었던 만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올 한 해를 잘 버텨준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좋은 이 시점.


비록 오늘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2.5 단계로 격상되면서 얼굴을 마주하기는 힘들어졌지만 정성을 담은 선물로 소중한 가족에게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센스 만점 연말 선물 추천 아이템을 소개한다.



위 따옴표

마스크 트러블 겪는 가족 위한 추천 스킨케어!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겪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피부 관리를 돕는 화장품이 이 시국 연말 선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연말을 맞아 특별한 패키지의 한정판 제품은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사진=아토팜 ‘20주년 기념 한정판 MLE 크림’, 키엘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카렌듈라 꽃잎 토너' 사진=아토팜 ‘20주년 기념 한정판 MLE 크림’, 키엘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카렌듈라 꽃잎 토너'


아토팜은 최근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레트로풍의 ‘한정판 MLE 크림’을 선보였다. 연약한 아이 피부 장벽을 지켜온 대한민국 원조 아기 크림으로써 MLE 크림의 20년 히스토리를 전달하는 일러스트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기존 용량 대비 커진 200ml 대용량 제품으로 가용비를 높였다. ‘아토팜 MLE 크림’은 육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빨간뚜껑 크림’으로 불리며 오랜 시간 엄마들 사이에서 ‘육아 필수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보습 지속력과 독자 개발 MLE® 피부 보호막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 건조함과 민감함을 완화시켜준다.


키엘의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랑스 리옹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마이테 프랑키와 협업했다.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 화이트닝 에센스인 투명 에센스 등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들과 함께, 겨울철 바디 피부 관리를 위한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레몬 버터 립밤까지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위 따옴표

이번 연말은 가족들과 ‘홈파티’ 어떠세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가족과 함께 ‘홈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집에서 안전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기획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사진='나난X바닐라베리 위시 리스',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사진='나난X바닐라베리 위시 리스', 스텔라 아르투아 ‘홀리데이 기프트팩’


뚜레쥬르는 '행복이 꽃 피는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나난과 손을 잡고 작가 특유의 자연친화적인 감성을 케이크에 녹였다. 대표 제품인 '나난X바닐라베리 위시 리스'는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케이크 위에 나난 작가의 경쾌한 크리스마스 리스 작품을 더했다. 바닐라 빈을 넣은 바닐라 무스 사이 상큼한 산딸기 꿀리(소스)를 샌드해 아이스크림처럼 사르르 녹는 맛이 특징이다.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팩’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기프트팩은 연말 홈파티를 즐기기 적합한 750ml 대용량 병 제품으로 구성됐다. 750ml 병 제품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챌리스’ 전용잔과 투명 ‘칠링백’이 포함된다.



위 따옴표

슬기로운 ‘집콕’ 생활 돕는 잇 아이템


올해는 외출 자제와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에서도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연말 ‘집콕’ 생활의 지루함을 달래주고 즐거움은 업그레이드해 줄 아이템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사진=닌텐도 ‘링 피트 어드벤처’,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4K’ 사진=닌텐도 ‘링 피트 어드벤처’,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4K’


닌텐도 ‘링 피트 어드벤처’는 집에서 즐기는 피트니스 어드벤처 게임이다. 온몸을 움직이며 운동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부속 주변기기인 링콘과 레그 스트랩에 스위치 조이콘을 끼우고, 링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스쿼트 자세를 하는 등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유산소, 근력, 요가를 할 수 있다


LG전자의 ‘시네빔 레이저 4K’는 4K 해상도와 초대형 화면을 구현해 집에서도 영화관 못지않은 화면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젝터를 어느 위치에 두고 보더라도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모양의 화면을 투사할 수 있는 `트리플 화면조정` 기능을 탑재했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