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라이킷, 12월 클린라이프 캠페인 진행…‘반려견과 산책 플로깅’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깨끗한 지구 만들기 캠페인 실시

장지혜 기자 2020.12.08

장지혜 기자

2020.12.08
사진=라이킷(LIKIT) / 디자인=장지혜 인턴기자 사진=라이킷(LIKIT) / 디자인=장지혜 인턴기자

아시아경제의 뷰티 라이프 프레진(Press Magazine) 라이킷(LIKIT)이 동물과 함께 아름다운 지구를 만들기 위한 12월 ‘클린라이프’를 전개한다.


라이킷은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사람과 자연, 동물에 해를 끼치지 않는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해 고민하고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든다. 이에 12월 클린라이프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라이킷은 12월 '클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복지센터 ‘카라 더봄센터’와 협업해 오프라인 캠페인 '댕댕투개더'를 진행한다. 유기동물 보호소 현장을 찾아 봉사 활동을 하고 입양을 장려,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확산과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반려동물 스킨케어 브랜드 브리지테일은 기부를 통해 '댕댕투개더' 캠페인에 동참한다.


또한 라이킷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 챌린지 '같이걸을개'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같이걸을개' 챌린지 참여 방법은 반려동물과 산책하며 쓰레기 줍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바통을 이어받을 챌린저 2명을 지목하면 된다. 라이킷은 참여자 중 베스트 챌린저 45명을 선정해 '클린라이프' 캠페인에 동참하는 브랜드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이번 클린라이프에는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뮤지컬 배우 금조도 함께 참여해 캠페인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평소 반려동물 복지에 관심을 가져온 금조는 유기견 자원봉사는 물론 도로에 버려진 강아지를 임시보호, 입양 가정을 직접 찾아 주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 기여해 왔다.


더불어 라이킷은 윤리적 소비 가치에 맞는 자체 기준(유해 의심 성분 배제?크루얼티 프리?탄소 배출 감축?친환경 패키지 제작?자연친화적 가치관 등)을 세워 '클린라이프'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에 선정된 브랜드는 ▲파머시 ▲세이키세 ▲더바디샵 ▲루바스 바이오 ▲올버즈 ▲플리츠마마 등이다. 클린픽 제품은 오는 23일 아시아경제 지면과 온라인, 라이킷 홈페이지 및 SNS에서 공개된다.


한편 라이킷 ‘클린라이프’는 환경에 대한 인식 향상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지난 10월 'CONNECT WITH EARTH(지구와 연결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클린라이프' 시작을 알렸다.


이벤트 신청하기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