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최대 45kg' 할리우드 스타가 다이어트 하는 방법

극한의 다이어트☆

김은지 기자 2020.11.30

김은지 기자

2020.11.30
사진=킴 카다시안, 아델, 앤 해서웨이, 크리스 프랫 SNS 사진=킴 카다시안, 아델, 앤 해서웨이, 크리스 프랫 SNS


혹시, 인간 고무줄…?


할리우드 스타들에게는 특별한 재주가 있는 게 분명하다. 눈치 없이 불어난 지방들의 기를 확! 제대로 꺾어 버리는 파워 말이다. 결심하는 순간 최소 10kg가 날아간다. 단위부터 남다른 다이어트 능력자 셀럽들의 특별한 체중 감량 방법을 살펴봤다.



* 반쪽이 된 아델 *
사진=아델 SNS 사진=아델 SNS


#서트푸드_다이어트
#45kg_감량_성공

아델이 몸무게를 반토막 내는데 성공한 비결은 '서트푸드 다이어트'였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세포 건강과 신진대사를 전문으로 하는 체내 단백질 시르투인을 활성화 시키는 체중 감량법이다. 케일, 올리브 오일, 메밀, 녹차, 사과, 포도, 연어 같은 음식이 서트푸드에 속한다. 아델은 이 방법으로 45kg 감량에 성공, 한 방송에 나가 "내 모습이 정말 많이 달라졌다는 걸 안다"고 했다.


* 출산 전 몸매로 *
사진=킴 카다시안 SNS 사진=킴 카다시안 SNS


#케토제닉_다이어트
#저탄수화물_고지방

킴 카다시안이 출산 전 몸매로 돌아간 방법은 '케토제닉 다이어트'였다.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 중 하나인 케토제닉 다이어트는 당뇨병, 지방간, 비만 치료 등에 효과적이다. 킴 카다시안은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고, 탄수화물은 자제하는 방식으로 27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전언이다.


* 별들의 오트밀 *
영화 '레미제라블' 스틸컷. 사진=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 코리아(유) 영화 '레미제라블' 스틸컷. 사진=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 코리아(유)


#오트밀_다이어트
#앤_해서웨이_11kg_감량

앤 해서웨이는 영화 '레미제라블' 촬영을 위해 오트밀 다이어트를 선택, 11kg을 감량했다. 당시 그는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죽음의 위기에 놓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자 하루에 소량의 오트밀 페이스트만 섭취했다"고 설명했다. 식이섬유소가 풍부하며 식사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오트밀은 앤 해서웨이를 비롯해 제시카 알바, 제니퍼 로페즈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정하는 슈퍼푸드이기도 하다.


* 선사시대 식단 *
사진=크리스 프랫 SNS 사진=크리스 프랫 SNS


#팔레오_다이어트
#선사시대_식단

크리스 프랫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스타 로드 역 출연을 확정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그는 영화 촬영 전 6개월 간 27kg을 뺐다는 후문. 크리스 프랫은 선사시대 식단을 따르는 팔레오 다이어트를 선택했다. 팔레오 다이어트는 신석기 이후 등장한 식재료 섭취를 제한한다. 특히 유제품이나 곡류·콩류·가공유·절제된 설탕과 소금을 멀리해야 하는데, 크리스 프랫은 그렇게나 좋아했던 맥주까지 끊었다고 한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