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머시론의 뮤즈, 안젤리나 다닐로바

밝고 건강한 에너지 발산

장지혜 기자 2020.11.24

장지혜 기자

2020.11.24
머시론의 뮤즈, 안젤리나 다닐로바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다양한 방송과 유튜브 채널에서 본인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사랑스러운 화보를 공개했다.


한국 드라마를 통해 한국의 매력에 빠진 후 한국에 와 모델 활동을 시작한 안젤리나, 그녀의 일상처럼 무엇이든 도전하는 모습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안젤리나 특유의 자신감 넘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져 완성도 높은 화보 퀄리티를 자랑했다는 후문.


머시론의 뮤즈, 안젤리나 다닐로바


누구보다 스스로를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중이에요

정해진 틀에 삶의 방향을 가두지 않고, 스스로 선택하며 성장해 나가기를 응원하는 브랜드 머시론의 뮤즈로 활동하게 된 계기에 대해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이러한 메시지가 매일을 도전하는 나의 이야기와 닮았다. 여성들이 각자 원하는 때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일상을 지키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브랜드 철학에 깊은 공감을 표현했다.

또한, 또래 여성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자 “뭐든 열정을 가지고 도전해보길 바란다. 매일 거울을 볼 때마다 ‘너는 멋있어’ ‘너는 성장하고 있어’ ‘나는 너를 사랑해’라고 얘기한다. 나를 사랑하는 마음이 커야 다른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수 있으니까”라며 같은 여성들에게 전하고픈 용기와 진심을 드러냈다.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게 중요해요

어떤 일은 잘하는지, 어떤 꿈을 꾸는지, 어떤 내가 되고 싶은지 매일매일 생각한다는 안젤리나는 또 새로운 도전을 꿈꾼다. “내가 찍은 사진과 그림을 모아서 전시하려고 계획하고 있다. 틈틈이 작품을 만들면서 기회를 찾고 있다. 이런 과정이 나에게 영감을 주는 소재이자, 내면의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일이지 않나 싶다”라며 머시론의 뮤즈다운 가치관을 진정성 있게 밝혔다.


한편, 여성들의 자유로운 일상을 응원하는 브랜드 머시론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포그래픽 영상 ‘머시런(Merci-Learn)’ 시리즈를 공개, 여성 소비자들에게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며 9년 연속 국내 경구피임약 판매 1위 브랜드로서의 책임감을 보여주는 좋은 선례로 화제를 모았다.


좋아하는 일에 도전하는 것만으로도 바쁜 24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머시론의 뮤즈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밝은 에너지가 담긴 화보는 싱글즈 12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싱글즈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