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흥 넘치는 모모랜드의 '틴크러시' 메이크업

흥신흥왕 모모랜드

장지혜 기자 2020.11.24

장지혜 기자

2020.11.24
사진=모모랜드 공식홈페이지 사진=모모랜드 공식홈페이지


위 따옴표

난 왜 자꾸자꾸 신이 나아아아아아

아래 따옴표

그룹 모모랜드(MOMOLAND)는 올 겨울 역대급 중독송 'Ready Or Not(레디올낫)'으로 틴크러쉬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PSY)가 곡 작업에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신곡 발표를 통해 '무엇을 선택하든 너의 자유야'라는 당당한 메시지와 함께 모모랜드 특화 '흥신흥왕'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들은 지난 18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여 뜨거운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함께 화려함과 유니크한 매력이 통통 튀는 '틴크러시' 메이크업을 살펴보도록 하자.



위 따옴표

블링블링 페이스 큐빅


흥 넘치는 모모랜드의 '틴크러시' 메이크업


모모랜드 나윤과 제인은 블링블링한 페이스 큐빅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그렸다.


멤버 나윤은 바짝 올린 속눈썹 위 동그란 큐빅으로 포인트를 주어 상큼발랄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였다. 동그란 눈매와 가늘고 긴 속눈썹을 따라 붙여준 심플한 큐빅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더해주었다. 또 다른 멤버 제인은 블러셔 존에 알록달록한 큐빅을 올려주어 키치한 매력을 그려냈다. 강렬한 레드 컬러 헤어와 상큼한 오렌지 컬러 아이메이크업이 더해져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했다.



위 따옴표

언더까지 강렬한 포인트


흥 넘치는 모모랜드의 '틴크러시' 메이크업


모모랜드 주이와 혜빈은 눈 아래 채도 높은 고발색 컬러를 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메인래퍼 주이는 눈 아래 그리고 블러셔 존에 레드 컬러 메이크업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양쪽 광대와 코까지 이어지는 일자 블러셔 메이크업으로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눈 아래 앞머리부터 꼬리 뒤쪽까지 이어지는 붉은 계열의 강렬한 컬러로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모모랜드 리더인 혜빈 역시 눈 아래 반짝이는 보라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눈 위쪽 아이홀에는 밝은 오렌지 컬러를 베이스로 깔아주었으며 눈 아래 앞머리쪽에 연보라 컬러로 원포인트를 주어 더욱 길어보이는 눈매를 연출하였다.



위 따옴표

눈 위에 상큼 팡팡


흥 넘치는 모모랜드의 '틴크러시' 메이크업


모모랜드 낸시와 아인은 반짝반짝한 글리터 아이섀도우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해주었다.


리드보컬 낸시는 반짝이는 보라빛 아이섀도우로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금발에 연핑크 립컬러 그리고 오묘한 보라빛 아이메이크업으로 빛나는 외모를 반짝반짝 밝혀주었다. 메인보컬 아인 역시 눈 주위에 입자가 굵은 펄 아이섀도우로 또렷한 눈매를 그려주었다. 눈 위아래 그리고 앞머리까지 반짝반짝 밝혀주어 빛나는 외모를 자랑했다.



사진=모모랜드 'Ready Or Not(레디올낫)' 뮤직비디오 화면캡처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