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스타트업' 강한나의 헤어스타일

인재 is 뭔들

장지혜 기자 2020.11.21

장지혜 기자

2020.11.21
'스타트업' 강한나의 헤어스타일


배우 강한나는 tvN 주말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원인재' 역을 맡아 안정감 있는 연기와 인간적인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극 중 새로운 사업을 펼치는 열정적인 대표의 모습을 극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긴 머리를 싹뚝 자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똑부러진 능력자 '원인재'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그의 장단발 헤어스타일을 살펴보도록 하자.



인재's 긴머리 스타일


'스타트업' 강한나의 헤어스타일


그는 긴머리 스타일로 단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층 없는 긴 생머리로 깔끔하고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앞머리 없는 긴 생머리도 굴욕 없이 소화하며 능력 있는 젊은 CEO 캐릭터를 연출하였다.


'스타트업' 강한나의 헤어스타일


차분한 긴 생머리 스타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긴머리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특히 반묶음 스타일링으로 청순한 무드를 자아냈다. 이에 이마선을 살짝 가려주는 사이드뱅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남겨주었다. 또한 잔잔한 물결이 흐르는 듯한 웨이브 펌 스타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그는 긴머리 웨이브 헤어에 오피스 원피스까지 착용하여 똑부러지는 우아한 사장님 포스를 자아내었다.



인재's 단발 스타일


'스타트업' 강한나의 헤어스타일


극 중 단발 스타일로 헤어에 스타일 변화를 주어 커리어우먼 이미지를 물씬 풍겼다. 그는 단발 레이어드컷 스타일로 머리 끝에 층을 주어 가벼운 느낌을 살려주었다. 얼굴이 너무 강조되지 않도록 헤어 중간에 볼륨을 주었다. 끝은 가볍지만 중간에 볼륨감을 준 레이어드 헤어스타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스타트업' 강한나의 헤어스타일


또한 숱이 적인 사이드뱅으로 턱선을 강조하고 이마선을 가려주어 계란형 얼굴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이러한 앞머리 스타일은 이마를 자연스럽게 가려주어 이마 콤플렉스를 보완할 수 있다.



사진=강한나 인스타그램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