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포근하게 날 감싸줄 오피스 핫템 4

추워지는 사무실, 감기 조심!

장지혜 기자 2020.11.19

장지혜 기자

2020.11.19
포근하게 날 감싸줄 오피스 핫템 4


어느덧 연말을 바라보고 있는 지금, 가을이 지나가고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코로나19가 길어짐에 따라 감기마저 조심스러운 상황 속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바로 '감기 예방'이다. 장소를 불문하고 어느때보다 내 건강을 잘 지켜야 하기에 내 몸을 따듯하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무실에서도 마찬가지!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사무실에 출근하면 7~8시간 이상 근무하기에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끔 몸을 따듯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긴 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직장인들을 위해 몸을 따듯하게 감싸줄 사무실 핫 아이템 3가지를 준비해보았다.



위 따옴표

온열 발난로


사진=(좌로부터)드림씨앤씨, 보이로 홈페이지 사진=(좌로부터)드림씨앤씨, 보이로 홈페이지


평소 발이 쉽게 차가워지는 분들께 추천하는 핫 아이템! 사무실 책상 아래 쉽게 차가워지는 내 발을 따듯하게 보호해줄 발난로이다. 극세사 원단에다가 발바닥 부분에 발열매트가 깔려있어 발을 따듯하게 데울 수 있다. 또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발가락부터 발뒤꿈치까지 감싸주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포근한 디자인으로 발부터 마음까지 따듯해지는 휴대용 발난로이다.



위 따옴표

털슬리퍼



사진=(좌로부터)크록스, 러블리슈즈 홈페이지 사진=(좌로부터)크록스, 러블리슈즈 홈페이지


사무실 아이템하면 빠질 수 없는 '슬리퍼'. 뽀송뽀송한 털슬리퍼로 겨울을 보내는건 어떨까?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겨울용 슬리퍼이다. 폭신폭신한 착화감과 보슬보슬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털슬리퍼를 사무실 핫템으로 추천한다.



위 따옴표

쿠션 & 담요


사진=(좌로부터)크래프트홀릭, 위글위글 홈페이지 사진=(좌로부터)크래프트홀릭, 위글위글 홈페이지


겨울나기에 필수 아이템인 '쿠션 & 담요'. 양털, 극세사, 니트 등 겨울에 맞는 포근한 소재와 적당한 사이즈를 골라야 겨울 시즌동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무실 겨울 아이템으로 내 허리와 무릎을 따뜻하게 지켜줄 쿠션과 담요를 추천한다.



위 따옴표

USB 컵 워머 보온받침대


사진=(좌로부터)nicelucky, HOTTOP 홈페이지 사진=(좌로부터)nicelucky, HOTTOP 홈페이지


따뜻한 차나 음료를 마시는 습관은 기관지 완화 그리고 소화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식지 않고 따듯한 상태에서 마시는 것이 관건! USB 충전식으로 작동하는 방식의 컵 워머는 머그잔을 특정 온도로 유지시켜주는 워머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는 가볍고 휴대성이 간편해 사무실 책상 위에 두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컵 워머를 이용한 따듯한 차 한 잔으로 따듯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