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도톰한 '컬러 후드'로 캐주얼룩 완성

심플하고 캐주얼하게 코디 완성

장지혜 기자 2020.11.11

장지혜 기자

2020.11.11
도톰한 '컬러 후드'로 캐주얼룩 완성



위 따옴표

도톰한 후드티 하나로
따듯한 겨울나기

아래 따옴표


갑자기 추워지는 날씨에 옷을 어떻게 입어야할지 고민된다면 두툼한 아우터 속 도톰한 후드 하나 걸친 심플한 캐주얼룩을 추천한다. 후드티는 어느 바지에나 잘 어울려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보온성까지 갖추어 봄, 가을, 겨울에도 자주 꺼내어 입을 수 있다. 유행 없이 언제든 입을 수 있는 후드티를 스타들은 어떻게 코디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산뜻한 후드룩, 트와이스 모모


사진=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사진=트와이스 인스타그램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는 화사한 산책룩을 입고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였다. 그는 연보라색 후드티로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편안한 그레이 트레이닝 팬츠 위에 라벤더 빛깔 연보라색 후드티로 컬러 포인트를 주어 내추럴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싱그러운 후드룩, 배우 김선호


사진=김선호 인스타그램 사진=김선호 인스타그램


배우 김선호는 연천에 위치한 한 공원에서 캐주얼한 후드티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그는 따사로운 햇살과 잘 어울리는 그린컬러 후드를 착용해 싱그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편안한 핏감을 제공하는 해당 후드티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빠흐의 제품인 것으로 전해졌다.



힙한 후드룩, 배우 김새론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배우 김새론은 힙한 감성의 데일리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오버핏 화이트 후드와 그레이 비니를 매치한 캐주얼 스트릿 패션코디를 완성했다. 아울러 루즈한 바지를 착용하여 활동성을 높여 시크한 코디를 연출하였다. 그는 힙한 캐주얼룩에 새침한 표정까지 지어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심플 후드룩, 배우 류준열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사진=류준열 인스타그램


배우 류준열은 심플한 캐주얼룩으로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그는 베이지 컬러 후드티와 일자핏 청바지 그리고 코발트 블루 운동화를 매치하여 깔끔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아울러 레드 스트랩이 눈에 띄는 화이트 벙거지 모자까지 더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드러내었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