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드라마 '펜트하우스' 여왕벌, 김소연 립 메이크업

다크한 기품, 살벌한 그녀

장지혜 기자 2020.11.05

장지혜 기자

2020.11.05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로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배우 '김소연'. 그는 극 중 '천서진' 역할을 맡아 욕망과 명예에 눈이 먼 희대의 악녀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그는 타고난 금수저 집 안에서 자라 화려함과 도도함의 결정체인 프리마돈나 '천서진'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특히 김소연의 화려한 패션과 우아한 비주얼은 금수저 악녀 캐릭터에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그의 차갑고 시크한 스타일링의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립 메이크업'이다. 그의 입술 화장은 천서진의 살벌한 말과 성격을 돋보이게 하고 있다. 제대로 독기 품은 천서진의 립 메이크업 포인트를 3가지 꼽아보았다.



매혹적인 버건디 립 컬러




그의 우아함을 돋보이게 하는 다크 버건디 립. 김소연은 주로 어두운 톤의 버건디 립을 사용해 천서진만이 가진 치명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발색력을 가진 딥한 버건디 립 컬러는 그의 짙은 음영 메이크업과 세련된 조화를 이루어 날카로운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그려주었다.



또렷한 입술라인




그는 또렷한 입매로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켰다. 과도한 볼륨감의 오버립을 그리기 보다 입술산과 아랫입술 모양을 뚜렷하게 그려주어 고혹적인 무드를 연출하였다. 섬세하고 정확하게 그려진 입술 경계는 천서진의 예민한 성격을 돋보이게 한다.



은은한 립 텍스처




김소연은 과도하게 글로시하지도 매트하지도 않은 은은한 텍스처로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켰다. 그는 아랫입술 안쪽에 한 듯 안한 듯 촉촉한 효과를 주어 자연스럽게 입술 볼륨감을 연출하였다. 너무 무겁지 않은 은은한 립 텍스처로 입술 질감보다 딥한 립컬러에 초점을 주었다.



사진=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화면캡처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