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여은파, 화끈한 그녀들의 코스프레 메이크업

할로윈 파티는 '여은파'처럼!

장지혜 기자 2020.10.23

장지혜 기자

2020.10.23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할로윈이 다가온다!


MBC '나 혼자 산다'의 스핀오프 웹 예능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 멤버들은 각마다 개성 강한 분장으로 코로나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재미난 이벤트를 선사했다.


개그우먼 박나래는 공포영화 '그것 (IT)'의 주인공 피에로 '페니와이즈'를 완벽하게 재현하여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모델 한혜진은 저주인형 '스파시바' 분장으로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을 섬뜩하게 했다. 그는 '러시아 벼룩시장에 버려진 인형'이라며 분장 캐릭터에 설명을 덧붙였다. 마마무 화사는 긴 백발 생머리 가발과 흰 꼬리 9개 그리고 새하얀 소복 복장으로 '구미호'를 패러디했다. 섹시 요괴 '화미호'는 노래 '마리아(Maria)'에 맞춰 격렬한 안무를 추어 분위기를 띄웠다.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올해 할로윈 파티에는 어떻게 스타일링할까 고민된다면 MBC '나 혼자 산다'의 스핀오프 웹 예능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 멤버들의 코스프레 메이크업을 참고하길 추천한다. 그들의 코스프레만큼 화끈한 분장으로 할로윈을 보낸다면 잊지 못할 할로윈의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각양각색 캐릭터를 완벽하게 구현한 '여은파' 멤버들. 평소와 다른 메이크업 분장으로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들의 화끈한 메이크업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자.



위 따옴표

안무서움 주의
- 여은파 멤버 사만다 -

아래 따옴표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공포영화 '그것 (IT)' 주인공 피에로 페니와이즈를 분장한 여은파 멤버 조지나. 그의 뽀글한 곱슬머리와 으슥한 메이크업은 공포를 먹고 사는 피에로를 패러디하기에 완벽했다. 그는 생기 없는 피부 화장으로 새하앟게 질린 듯한 피에로 얼굴을 표현했다. 또한 크게 넓혀준 블랙 계열 스모키 눈화장으로 눈가가 푹 파인 듯한 느낌을 주었다. 피 색깔 오버립 화장에 이마까지 길게 연결된 선을 그려주어 괴기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콧볼을 입술과 같은 컬러로 가득 칠해주어 섬뜩한 피에로 캐릭터를 살벌하게 표현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여은파 멤버 사만다는 러시아 인형 '스파시바' 분장 메이크업으로 또렷하지만 무서운 이목구비를 강조했다. 잡티 하나 없는 하얀 피부 화장으로 인형다운 말끔한 피부를 표현했다. 그는 얇고 긴 눈썹을 그려주어 이국적인 느낌을 더했다. 눈가 전체를 블랙 아이라인으로 채워주고 눈가 주변을 다크한 블루 아이섀도우로 칠해주어 으스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버건디 컬러 오버립 메이크업으로 또렷한 입매를 그려주었다. 입술 산을 크고 뚜렷하게 그려주어 새침하고 도도한 무드를 자아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여은파 막내 마리아는 섹시 요괴 '구미호'를 분장했다. 그는 매끈한 광채피부와 날렵한 눈썹 화장으로 도도한 구미호를 그려냈다. 눈두덩이에 브라운 아이섀도우를 넓혀준 후 뾰족하게 빼주어 날카로운 인상을 주었다. 또한 진한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 또렷한 눈매를 잡아주었다. 그에 밝은 색상의 컬러렌즈를 착용하여 섬뜩한 인상을 더했다. 그 역시 원컬러 오버립으로 사람의 간을 빼먹은 듯한 입매를 그려내 상상력을 공포스럽게 자극했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