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에스트라, ‘믿음의 보습’ 캠페인 전개

광고를 믿지마세요, 에스트라를 믿으세요

김은지 기자 2020.10.19

김은지 기자

2020.10.19
‘믿음의 보습’ 캠페인. 사진=에스트라 ‘믿음의 보습’ 캠페인. 사진=에스트라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데이터로 증명하는 ‘믿음의 보습’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를 믿지 마세요’라는 직접적인 메시지를 던지며 임상 데이터, 샘플, 소비자 후기를 통해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우수한 보습력을 증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디지털 채널을 통해 ‘데이터를 믿으세요’, ‘샘플을 믿으세요’, ‘리뷰를 믿으세요’ 총 3편의 광고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증명한 첫 번째 영상 <데이터를 믿으세요> 편은 지난 5일 공개한 이후 유튜브 6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19일부터는 두 번째 영상인 <샘플을 믿으세요> 편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에스트라가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에스트라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스트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1만개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트라 자사몰에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로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후 제품 리뷰를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5명에게 에스트라 1년 본품을 제공하는 ‘믿음의 리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마스크, 환절기 등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올 가을,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보습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아토베리어365 제품을 경험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믿을 수 있는 데이터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