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향으로 내 방 감성 채우기, 향(香)테리어

향긋한 공간 만들기
내가 좋아하는 향으로 분위기 전환!

장지혜 기자 2020.09.25

장지혜 기자

2020.09.25

향으로 내 방 가득 감성 채우기, '향(香)테리어'가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따라 소비자들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적은 돈으로도 방 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향테리어 소품이 다양해지고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향과 자신만의 개성으로 방 안 감성을 가득 채워주는 소품들을 몇가지 소개하려고 한다.


위 따옴표

허브 왁스타블렛

사진=텐바이텐 홈페이지.

책상 위 맑은 허브향으로 감성을 가득 채워줄 왁스타블렛. 은은한 허브향은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된다. 왁스로 만들어진 향테리어 소품들은 석고방향제 보다 향이 오래 가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왁스타블렛은 책상 뿐만 아니라 옷장이나 차량 안에 걸어두기 좋은 향테리어 소품이다.


위 따옴표

보석방향제

사진=인스타그램 'candle_hada'(캔들하다).

스톤모양의 왁스에 향기를 더한 반짝반짝 보석 방향제. 예쁜 보석 모양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방향제이다. 햇빛에 살짝 비쳐 아련하게 반짝거리는 모양이 보석 방향제만이 가진 매력이다. 눈에 잘 보이도록 화장대 위나 주얼리 보석함 옆에 두어 감성 장식품으로 활용하기에 딱 좋은 방향제이다.


위 따옴표

한지 방향제

사진=네모네 홈페이지.

스틱 디퓨저가 지루해졌다면 귀여운 한지 방향제를 추천. 한지는 통기성이 좋고 공기와 수분이 잘 통하여 양지에 비해 보존성이 뛰어나 쉽게 변질되지 않는다. 또한 한지만의 습도 조절 기능으로 발향력이 좋다. 은은한 오일향을 머금은 한지 방향제는 한지만이 가진 전통 감성이 독특해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소품이다.


위 따옴표

천연샤쉐스톤 석고방향제

사진=인스타그램 'scent_fiore'(센트피오레).

식물을 키우고 싶지만 식물 키우기에 자신 없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향테리어 소품. 천연샤쉐스톤은 무게가 가벼워 방향제 재료로 많이 쓰이는 재료이다. 표면의 무수히 많은 기공에 아로마 오일이나 프래그런스 향을 잘 흡수시켰다가 다시 내뿜는 성질을 가진 천연 재료이다. 흙처럼 생긴 천연샤쉐스톤과 식물모양의 석고가 머금은 향이 하루를 달달하게 채워줄 것만 같다.


위 따옴표

백플로우 인센스

사진=헤븐센스몰 홈페이지.

폭포처럼 흐르는 연기가 인상적인 백플로우 인센스. 향을 가득 머금은 인센스 콘을 홀더에 꽂아 불을 붙여주면 끝. 백플로우 인센스는 연기가 아래로 흐르게 설계된 콘 향을 백플로우 홀더와 함께 사용하면 길을 따라 연기가 물 흐르듯 흘러 내려 신비한 광경을 연출한다. 기존의 일반 디퓨저와 다른 독특한 분위기로 몸과 마음이 편안하게 힐링해주는 향테리어 소품이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