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중단발 스타일링은 '장희진'처럼

거지존 NO! 분위기 있는 중단발 헤어스타일

장지혜 기자 2020.09.18

장지혜 기자

2020.09.18
사진=tvN '악의 꽃' 화면캡처. 사진=tvN '악의 꽃' 화면캡처.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에서 열연을 펼친 장희진. 그는 연쇄살인범의 딸이자 도현수(이준기 분)의 누나인 도해수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으로 드라마 몰입도를 높였다. 도해수는 동생의 살인죄 누명을 벗기기 위해 무엇이든 감수하려는 희생적인 캐릭터이다. 얽히고 설킨 가족사 아래 과거사를 파헤치는 그는 중단발 기장의 여러가지 헤어 스타일링으로 가녀리지만 강단 있는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애매한 기장의 '거지존' 중단발 헤어를 어떤 스타일로 소화했는지 소개하려고 한다.


위 따옴표

세련된 무드
굵은 웨이브펌

중단발 굵은 웨이브펌. 중단발 굵은 웨이브펌.

자르기도 기르기도 애매한 길이의 쇄골 밑 중단발 헤어.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주고 싶다면 자연스러운 굵은 웨이브 펌을 추천. 그는 목 라인 옆으로 내려오는 웨이브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주었다. 특히 과하지 않은 컬링으로 폭넓은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모든 두상과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중단발 헤어스타일.


위 따옴표

집게핀으로
올림머리

집게핀 활용 올림머리. 집게핀 활용 올림머리.

어중간한 머리카락이 처치곤란이라면 집게핀 올림머리를 추천. 올림머리는 특별히 드라이를 하지 않고서도 쉽고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다. 그는 집게핀을 활용한 올림머리로 가늘고 여린 턱선과 목선을 드러내 가냘픈 도해수 캐릭터를 소화했다. 드러나는 얼굴선이 부담스럽다면 사이드뱅을 길게 내어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다.


위 따옴표

곱창밴드로
로우 포니테일

곱창밴드 활용 로우 포니테일. 곱창밴드 활용 로우 포니테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베이직한 포니테일. 헤어를 낮게 늘어뜨려 청순하게 묶은 로우 포니테일. 이 스타일링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타일로 성숙함과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다. 밋밋하다고 느껴진다면 레이스나 실크 소재의 곱창밴드로 포인트를 더해줄 것.


위 따옴표

대충 묶어도 꾸안꾸
반묶음

곱창밴드 활용 반묶음. 곱창밴드 활용 반묶음.

꾸안꾸 헤어스타일의 정석 반머리 묶음. 별 것 아닌듯 하지만 신경 쓴 것 같은 스타일. 손쉬운 방법으로도 헤어 분위기에 변화를 줄 수 있다. 그는 앞머리 위쪽에 볼륨을 띄우고 옆으로 넘겨준 사이드뱅과 반묶음이 잘 어울리게 하여 여성스러운 느낌을 한 층 더 강조했다.


사진=tvN '악의 꽃' 캡처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