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날개를 펼쳐라! 김남주 'Bird' 메이크업

화려하고 엣지있게
공작새 메이크업

장지혜 기자 2020.09.15

장지혜 기자

2020.09.15
9년 만에 솔로로 출격한 김남주. 9년 만에 솔로로 출격한 김남주.

데뷔 10년차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김남주가 첫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Bird'는 내가 사랑하는것과 꿈을 향한 거침없는 날갯짓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귀엽고 발랄한 에이핑크의 이미지와는 달리, 보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화려한 기개와 인상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칼단발 헤어스타일링과 함께 화려한 공작새를 연상시키는 여전사 메이크업으로 돌아온 섹시 퀸남주! 그의 아이 메이크업을 알아보자.


날개를 펼쳐라! 김남주 'Bird' 메이크업

# 영롱한 글리터로 엣지있게! 공작펄 아이섀도우


평소와는 다르게 컬러에 화려함을 주었다. 스카이블루바이올렛펄을 믹스하여 휘황찬란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눈 앞머리 쪽부터는 바이올렛 컬러로 은은하게 시작하여 눈 끝머리에 스카이블루 컬러로 엣지를 주었다. 눈 끝에 블루 아이섀도우를 삼각 모양으로 바짝 올려주어 강렬한 인상을 더했다. 눈 아래에는 펄 없는 연보라 컬러로 눈 영역을 확장시켰다.


나아가 입자가 굵은 글리터 펄을 사용해 눈 앞머리와 아이섀도우 컬러를 영롱하게 밝혔다. 화려하고 엣지있는 아이섀도우 화장법으로 '퀸남주'라는 별명에 걸맞는 여왕님 포스를 내주었다.


날개를 펼쳐라! 김남주 'Bird' 메이크업

# 여전사 카리스마! 아이라인 X 아이래쉬


눈썹 쪽으로 바짝 높게 올린 아이라인! 넓게 펼쳐진 아이섀도우 가장자리를 따라 그려졌다. 붓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얇게 채워 끝을 높고 얇게 마무리지어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속눈썹 역시 인조 속눈썹으로 길이를 연장시켜 눈매를 더욱 또렷하고 크게 만들어주었다. 높고 화려하게 그려진 공작새 메이크업처럼 앞으로도 당당하게 나아갈 그의 행보도 기대가 된다.


사진=김남주 SNS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