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건조한 환절기, 앰플로 촉촉하게 케어하세요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보습 앰플’ & ‘항산화 앰플’ 2종 대용량 출시

장지혜 기자 2020.09.15

장지혜 기자

2020.09.15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보습 앰플과 항산화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


허스텔러는 지난 7월 대용량 버전 첫 출시 후 더욱 판매에 호조를 보이고 있는 리틀 드롭스 진정 앰플(카밍 데이즈)과 수분 앰플(아쿠아 스플래쉬) 대용량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추가적으로 보습 앰플(글로우 시럽)과 항산화 앰플(웰컴 마이 유쓰)까지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리틀 드롭스 보습 앰플과 항산화 앰플 역시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효과로 많은 소비자들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다.


건조한 환절기, 앰플로 촉촉하게 케어하세요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은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한 보습 앰플로, 피부에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하고 부드럽고 윤기 넘치는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더블 시럽 코팅 포뮬러의 네트워크 구조 매트릭스가 보습 성분들을 꽉 잡아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꿀광 효과를 선사한다. 실제로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은 72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우 시럽은 스킨케어 단계에서는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윤기를 더해주는 고보습 앰플로 활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단계에서는 파운데이션과 블렌딩해 사용해 건강하게 빛나는 ‘꿀광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건조한 환절기, 앰플로 촉촉하게 케어하세요

허스텔러의 항산화 앰플 ‘리틀 드롭스 웰컴 마이 유쓰’는 고농축 항산화 앰플로 약해진 피부에 고영양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쌀의 영양성분 95%가 함유된 ‘쌀겨수’를 함유해 피부 영양을 공급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버섯 중에서도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꽃송이 버섯과 차가 버섯 성분으로 피부에 강력한 자생 에너지를 부여한다.


허스텔러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리틀 드롭스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 대용량 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이 매우 뜨거워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베스트셀러 ‘보습 앰플’과 ‘항산화 앰플’의 대용량 버전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성큼 다가온 가을, 진정부터 수분, 보습, 항산화까지 허스텔러의 4가지 대용량 앰플과 함께 더욱 건강한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미국 비건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한 진정한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사진=허스텔러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