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인증 완료 '리얼라엘', 기념 프로모션 진행

환경과 동물 그리고 우먼 웰니스(Woman Wellness)를
모두 생각한 클린 뷰티

장지혜 기자 2020.09.14

장지혜 기자

2020.09.14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것을 기념해 리얼라엘 제품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비건인증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기관이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제시하는 비건 인증 충족 조건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동시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제품 생산 공정 전후로 교차 오염 없이 제조 및 생산한 것이다.


리얼라엘은 이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최근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굿케미스트리 세럼',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등 리얼라엘 스킨케어 제품 6종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사진=리얼라엘 사진=리얼라엘

리얼라엘은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2020년 3월 출시한 클린 뷰티 브랜드다.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문화를 반영해 리얼라엘 전 제품에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 브랜드 핵심 원칙을 적용하고 있으며,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았다.


또한 모든 제품의 용기를 환경 호르몬 걱정이 적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외부 포장 상자를 분리 배출이 가능한 종이로만 제작했다. 택배 발송 시에는 친환경 종이 완충제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장지혜 인턴기자 ss0428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