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라면 면발처럼 탱글탱글! 탐스러운 파마

예은·조이·김효진·서현

김은지 기자 2020.09.11

김은지 기자

2020.09.11
예은, 조이, 김효진, 서현. 사진=예은, 조이 인스타그램, JTBC 예은, 조이, 김효진, 서현. 사진=예은, 조이 인스타그램, JTBC

뽀글뽀글!


선선한 가을 바람에 펌 헤어를 휘날리고 싶어지는 요즘. 스타들의 머리카락도 꼬불꼬불 형태를 자랑하기 시작했다. 예은(핫펠트)부터 조이, 김효진, 서현까지, 라면 면발처럼 탱글탱글한 파마 헤어를 장착한 이들을 짚어봤다.


#예은, 우아한 달빛 바캉스

가수 예은. 사진=예은 인스타그램 가수 예은. 사진=예은 인스타그램

새 싱글 '라 루나'로 돌아온 가수 예은이 탐스러운 머릿결을 뽐냈다. 그는 복실복실 볶은 헤어를 하이 포니테일로 묶어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길게 늘어뜨리며 고혹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포인트는 S자 곡선이 살아있는 앞머리. 예은은 눈 밑으로 내려오는 긴 앞머리에도 웨이브를 줘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레드벨벳 조이, 하이틴 감성

레드벨벳 조이.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조이.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롱 스트레이트 헤어를 흩날리던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파마를 통해 머리카락에 볼륨감을 줬다. 그는 구불구불한 히피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려한 패턴 원피스나 세련된 크롭톱, 깜찍한 니트를 매치, 톡 쏘는 하이틴 감성을 선보였다.


#김효진, 독보적인 아름다움

라면 면발처럼 탱글탱글! 탐스러운 파마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로 컴백을 앞둔 김효진은 섬세하게, 그리고 얇게 말린 웨이브 헤어로 압도적인 세련미를 보여줬다. 극 중 사기마저 예술로 바꾸는 사기꾼 정복기 역으로 분한 김효진은 배역에 걸맞는 스타일링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서현, 럭셔리한 웨이브

서현. 사진=JTBC '사생활' 메이킹 영상 캡처 서현. 사진=JTBC '사생활' 메이킹 영상 캡처

김효진과 함께 '사생활' 출격을 앞둔 서현이 '날 때부터 사기꾼'으로 변신했다. 서현은 타고난 사기 DNA를 물려받은 사기계 금수저 차주은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칠 계획이다. 연기적인 도전에 나선 그는 머리카락에 컬을 주면서 보다 풍성한 헤어를 완성했다. 웨이브는 정수리 부분부터 시작돼 뿌리의 볼륨감을 배가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